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속 신제품 출시…상쾌한 맛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속 신제품 출시…상쾌한 맛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출시 1년을 맞아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출시 1년을 맞아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의 메가 브랜드 육성 계획에 따라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26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필라이트는 지난해 4월 출시된 후 우수한 제품력과 가격 경쟁력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입소문 나며 출시 1년만에 2억캔 판매 돌파에 성공했다. 특히 수입맥주가 강세를 보이는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의 판매 성과라 더욱 의미하는 바가 크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100% 국내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FRESH 저온숙성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했다. 기존 필라이트가 아로마홉을 사용해 풍미를 살렸다면 필라이트 후레쉬는 최적화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해 깔끔한 목넘김을 자랑한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블루 컬러를 적용해 시원한 청량감을 강조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도 코끼리 캐릭터 ‘필리’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대세감을 이어갈 계획이다.

새로운 필라이트 후레쉬는 캔(355ml, 500ml)·페트(1000ml, 1600ml) 4가지 종류로 오는 26일 출고되어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출고가격은 필라이트와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측은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필라이트가 2억캔 판매 돌파의 여세를 몰아 시장 확대에 나선 것”이라며 “기존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도 우수한 품질력과 가성비로 수입맥주와 경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