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풋볼데이, 페이코와 ‘슈퍼컵 이벤트’…컴투스, ‘골프스타’ 5주년 맞이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풋볼데이, 페이코와 ‘슈퍼컵 이벤트’…컴투스, ‘골프스타’ 5주년 맞이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풋볼데이’가 간편결제 ‘페이코’(PAYCO)와 함께 ‘슈퍼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엔터테인먼트

풋볼데이, 페이코와 함께 ‘슈퍼컵 이벤트’ 진행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 중인 ‘풋볼데이’가 간편결제 ‘페이코’(PAYCO)와 함께 ‘슈퍼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슈퍼컵은 풋볼데이 최강 클럽을 가리기 위한 대회다. 특히 4강 진출자에게는 GP(게임재화)와는 별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포인트가 주어진다. 우승자에게는 100만P, 준우승은 30만P, 3위와 4위 클럽에게는 각각 10만P씩이다.

풋볼데이 관계자는 “이번에는 이벤트 형식으로 슈퍼컵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드리지만, 대회 성격의 정식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풋볼데이를 사랑하는 유저 분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컴투스, ‘골프스타’ 글로벌 서비스 5주년 맞아 2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는 인기 스포츠게임 ‘골프스타’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홀 라운드로 승부를 가리는 ‘원홀매치’가 공개됐다. 원홀매치를 플레이하면 승패에 관계 없이 ‘행운의 클로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용자는 클로버를 모아 ‘클로벌 상자 열기’에 도전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연습장 기능’이 강화돼 샷 궤적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일부 기능도 개선됐다.

넷마블, ‘레이븐’ 최대 레벨 확장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에서 최대 레벨과 강화 단계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이 기존 85에서 90으로 확장됐다. 또 강화 단계 역시 기존 10강에서 11강으로 한 단계 추가됐다.

아울러 매일 다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상점’도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천사, 악마 각성석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일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최근 진행했던 3주년 업데이트에 이어 최대 레벨과 강화 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이 레이븐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예고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9일부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19일까지 게임 접속자들에게 ‘S등급 4성 영웅 선택권’, ‘화려한 샤이니 선택권’, ‘4등급 액세서리 선택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또 100일을 맞은 5월 9일에는 SS 캐릭터 각성에 필요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100일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SS등급 캐릭터를 획득하고 각성까지 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오프라인 예선 참가 신청 개시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1’의 오프라인 예선 참가신청을 오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받는다고 27일 밝혔다.

블소 토너먼트는 이용자간의 PvP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토너먼트는 △상하반기 두 차례의 정규 시즌 △한국대표 선발전 △월드 챔피언십의 순서로 진행된다. 상금 규모는 9000만 원이다.

오프라인 예선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리그를 30회 이상 플레이해야하며, 골드 등급 이상을 받아야 한다.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오프라인 예선일자는 내달 12일이다.

조이맥스, ‘윈드러너Z’ 사전예약자수 10만 명 돌파

조이맥스는 신박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사전예약 개시 하루 만에 10만 명이 모였다고 27일 밝혔다.

윈드러너Z는 △이용자 4명과 달리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협동 플레이가 필요한 ‘챔피언쉽’ △마지막 최종관문 강력한 ‘보스전’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