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어린이 영양제 ‘텐텐’ 모델 김아랑 선수 SNS 인증샷 화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미약품 어린이 영양제 ‘텐텐’ 모델 김아랑 선수 SNS 인증샷 화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미약품의 장수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텐텐츄정’(이하 텐텐)이 키덜트 문화의 성장과 함께 약국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한미약품

한미약품의 ‘텐텐’ 광고 모델로 발탁된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텐텐 인증샷을 올리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맞물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상에 김아랑 선수도 애용하는 영양제로 화제가 되면서 관련 게시글이 수천에서 수만건에 이르는 등 2030세대의 어릴적 추억을 상기 히트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한미약품의 장수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텐텐츄정’(이하 텐텐)이 키덜트 문화의 성장과 함께 약국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텐텐은 딸기맛 카라멜 타입 종합영양제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담았으며.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바쁜 현대인들이 손쉽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한미약품은 텐텐 복용 나이가 생후 36개월 이상 모든 연령대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전(全)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영양제로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텐텐은 천연에서 유래한 감미료인 토마틴(Thaumatin), 자일리톨 등으로 단맛을 내 비만 우려를 크게 줄였다. 토마틴은 아프라카 열대우림 삼림지대에 자생하는 ‘타우마토코쿠스 다닐엘리이’의 열매를 물로 추출한 후 정제해 얻어지는 단백질의 종류이다.

텐텐은 식품이 아니라 약국에서만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텐텐 용법∙용량은 만 36개월 이상부터 만 8세 미만의 경우 하루 2번, 1회 1정씩 복용하면 되며, 만 8세 이상의 경우 하루 2번, 1회 2정씩이다. 텐텐에는 의약품 유통 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텐텐은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라며 “어린이들 뿐 아니라 전 연령대가 육체 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시에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