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는 고객이 스스로 서비스 상태를 점검하고 문제 발생 시 원격으로 조치할 수 있는 셀프 진단 서비스 '기가케어'(GiGA Care)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가케어는 고객이 KT닷컴 홈페이지나 KT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이상이 발견될 경우 서비스 별로 간단한 원격 조치를 할 수 있다. 또한 원격 조치로 해소되지 않는 고장 증상의 경우 이용 중인 화면에서 바로 A/S 출동을 신청할 수 있다.
KT는 이번 기가케어 서비스 출시로 인해 전체 고객 불만신고(VOC, Voice Of Customer)의 12% 수준인 연 7만 2000건의 VOC가 줄어들 것으로 보고 있으며, 고장 응대에 소요되는 시간이 평균 10%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KT닷컴과과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기가케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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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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