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사전예약…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서 월드 보스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사전예약…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서 월드 보스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게임빌이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선보일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가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게임빌

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사전예약 돌입

게임빌이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선보일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가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글로벌 CBT를 통해 참여자의 98%가 출시 후 플레이하겠다는 의향을 보이며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낸 게임이다.

해당 게임의 사전예약은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로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게임재화) 1000개, 3~5성 영웅 고급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서 월드 보스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 하르키온’을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월드 보스는 매주 금요일 모든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막강한 보스 ‘하르키온’을 공격한 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혼돈의 장 4-9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영웅을 먼저 소환해 본 뒤 구매를 확정할 경우 젬이 소모되는 ‘창조주의 기적’ 이벤트도 이달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NHN엔터 ‘토스트’, 유나이트 서울 2018 참가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가 2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나이트 서울 2018’(Unite Seoul 2018)에 참가한다.

게임개발 소프트웨어 기업 유니티에서 주최하는 유나이트 서울 2018은 게임 분야의 손꼽히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로, 게임 산업의 전문가 및 업계 리더 등 많은 관계자가 참석해 게임 개발의 다양한 이슈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는 ‘세상을 바꾸는 리얼타임 3D플랫폼’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60여 개 이상의 풍성한 세션이 마련돼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서 신규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에 신규 대전 콘텐츠를 2일 업데이트했다.

먼저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실시간 밴픽(BAN PICK)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밴픽은 전투에 참가하는 상대방의 캐릭터를 금지하거나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영웅 1종과 소환수 4종으로 덱이 구성되는 만큼, 밴픽 시스템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엔 본격! 브롭 육성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로비 연금술사 ‘모리아’가 안고 있는 브롭에게 브롭 전용 채소 장비(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를 강화해 주면 다이아(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열린다.

넷마블문화재단, ‘장애인권교육용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은 2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2018년 ‘장애인권교육용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컨퍼런스에는 지난 4월 16일부터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총 150명의 참가자와 넷마블문화재단 권영식 상임이사를 비롯해 장애인권관련 주요 기관 및 전문가가 참석했다.

특히 이번 자리에는 ‘장애인권교육용 동화책 발간 및 인권교육의 필요성’,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통합사회를 앞당기기 위한 문화컨텐츠의 힘’ 등의 발표와 함께 ‘동화책을 활용한 장애인권교육의 효과와 필요성’에 대한 토론 등이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위메이드, ‘로스트사가’서 신규 레어장비 2종 선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2일 새로운 레어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하는 레어장비는 몸집을 거대하게 만들어 발로 상대를 밟아 공격하는 ‘사이즈 의상’, 1인칭 시점으로 전환할 수 있는 ‘VR 헤드셋’ 총 2종이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상점을 통해 해당 장비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