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서머너즈 워’ 4주년 특별 미션 돌입…스마일게이트, 저소득층 아동 위해 미세먼지 마스크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서머너즈 워’ 4주년 특별 미션 돌입…스마일게이트, 저소득층 아동 위해 미세먼지 마스크 기부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0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서머너즈 워 출시 4주년 기념 특별 이미지. ⓒ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4주년 맞아 특별 미션 돌입

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인기 몬스터를 선물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한달 간 전개된다. 기간 중 열흘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이용자들은 가장 인기 있는 몬스터 중 하나인 ‘불속성 뱀파이어’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컴투스 측은 서머너즈 워의 출시 네 돌을 기념하고 글로벌 유저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달 초부터 ‘룬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 진행해 오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저소득층 아동 위해 미세먼지 마스크 기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성남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 임직원들이 기부한 기금으로 마련한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 ‘스마일마스크’를 성남지역 아동센터 42곳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또한 해당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미센먼지 마스크 제조사인 유한킴벌리도 매칭 기부로 참여해 총 3700개에 달하는 스마일 마스크스를 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희망스튜디오 관계자는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져도 미세먼지 마스크를 준비하지 못하거나, 일회용 미세먼지 마스크를 재활용해서 사용하는 등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희망스튜디오는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서 장비 드랍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장비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특정 지역의 몬스터를 사냥함으로써 잠재력 돌파된 장비와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적용 지역은 발레노스, 세렌디아, 칼페온, 메디아, 발렌시아, 카마실비아, 드리간 등 7곳이다.

넥슨, 신작 ‘카이저’ 사전예약자 수 60만 명 돌파

넥슨은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카이저’가 사전예약 2주일만에 60만 명을 모집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19일부터 시작한 카이저의 사전 예약은 2주일 만에 6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올 상반기 최대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카이저의 게임 정보와 서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엔씨 버프툰, 위메프와 콘텐츠 제휴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의 웹툰 서비스 ‘버프툰’이 소셜커머스 업체 위메프와 손잡고 콘텐츠 제휴 기념 이벤트를 이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버프툰은 ‘웹툰 미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가 버프툰에 가입해 3개 미션을 완료하면 위메프 포인트(최대 3000원)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들은 ‘귀로 듣는 미션’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베스파, ‘킹스레이드’서 지하미궁 공개

베스파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신규 콘텐츠 지하미궁을 3일 공개했다. 지하미궁은 전용 보물을 보다 손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던전이다.

이용자들이 해당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7-12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한다. 최초 입장 시에는 튜토리얼을 통해 진행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더불어 '킹스레이드'의 다양한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영웅의 여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그 동안 1명의 영웅만 방문했던 여관이 영웅의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6명까지 방문하며, 미니게임을 통해 추가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