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가정의 달 이벤트…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영상 초대장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가정의 달 이벤트…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영상 초대장 공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0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이슬라이브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앞두고 아이유 등 참여 뮤지션들의 영상 초대장을 8일 공개했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영상 초대장 공개

하이트진로가 이슬라이브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앞두고 아이유 등 참여 뮤지션들의 영상 초대장을 8일 공개했다.

지금까지 참이슬의 얼굴 아이유, B1A4, EXID, 하하의 영상을 공개했으며 향후 존박, 곽진언, 어반자카파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2일 열리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하이트진로가 국민소주 참이슬 탄생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건전한 주류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서기 위해 뮤직 페스티벌과 결합한 주류문화 콘텐츠로 기획했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 외에도 참이슬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포차, 글로벌 푸드트럭, 참이슬 칵테일존을 운영하는 ‘이슬라이브 포차’와 인생샷 포토존, 참이슬 병뚜껑 아트, 나만의 잔 만들기 등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가정의 달 이벤트 준비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5월 한달 간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12월까지 사용 가능한 가족연간회원권을 최대 51% 할인해 1인권 4만8000원, 2인권 8만4000원, 3인권 11만7000원에 판매하며 이름에 ‘가’ 혹은 ‘정’이 들어간 사람에게 동반 3인까지 20% 할인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5월 한달 간 3대 이상 가족이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매 시 만 65세 이상 2인은 50%, 나머지 가족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63은 5월, 일산은 6월까지 3대가 종합권 정상가 구매 시 조부모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제주는 ‘어버이날’을 위한 당일 할인도 준비했다. 여수는 자녀가 있는 부모일 경우 본인 어린시절 사진을 인증하면 종합권에 소인 요금이 적용되고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1953년 이전 출생자에게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무학, 순한소주 16.9도 ‘좋은데이’ 출시

무학은 순한소주 ‘좋은데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좋은데이는 좋은데이 시그니처 도수인 16.9도를 유지하면서 맛과 목 넘김 느낌에 차이를 냈다.

이번에 출시된 좋은데이는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했으며 72시간 산소숙성을 거쳐 더 부드러운 소주 맛을 느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