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百, ‘덕수궁 고궁음악회’ 개최…전자랜드, 5월 ‘맑은 공기 맑은 물 세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百, ‘덕수궁 고궁음악회’ 개최…전자랜드, 5월 ‘맑은 공기 맑은 물 세일’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百, ‘덕수궁 고궁음악회’ 개최

▲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정동야행’ 행사에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덕수궁 고궁음악회’를 개최한다고 9 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정동야행’ 행사에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덕수궁 고궁음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정동야행은 서울 중구청에서 주최하는 문화축제다.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서울 정동 일대의 근대 역사문화시설을 밤 10시까지 개방하고 곳곳에서 공연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궁음악회 1일차에는 국악소녀 ‘송소희’와 가수 ‘정동하&천단비’가, 2일차에는 가수 ‘신효범’과 ‘두번째달’이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콘서트에 고객 총 100명을 초청해 ‘정동야행 프리패스’를 선물한다. 프리패스는 고궁음악회 입장권, 돌담길 역사 체험 프로그램 이용권, 푸드트럭 음료제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5월 ‘맑은 공기 맑은 물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5월 한달 동안 ‘맑은 공기 맑은 물 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공기청정기·정수기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대유위니아·SK매직 공기청정기와 쿠쿠전자·SK매직 정수기 일부 행사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수건강검진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LG전자·대유위니아 공기청정기 일부 행사모델 구입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제조사에 관계없이 정수기 구매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휴대용 손세정제를 증정한다.

삼성·롯데·KB국민카드로 전기레인지, 정수기, 식기세척기 일부 행사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5만원 캐시백을, 3품목 이상 구매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는 쿠첸, SK매직, 쿠쿠전자, 린나이 등이다.

CU,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선봬

편의점 CU는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오는 9일 론칭한다.

카카오페이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내 간편결제 서비스로 가입자 수가 약 2000만 명에 이른다.

이번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카카오페이와 연결된 금융계좌에서 금액이 충전되는 카카오머니를 전국 CU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 방법은 상품 결제 시 카카오톡 앱을 실행한 후 ‘더보기’ 화면에서 ‘매장결제’ 메뉴를 선택해 생성된 QR코드 혹은 바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결제가 완료되면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으로 결제 내역이 발송되며 현금영수증도 자동으로 발급된다.

특히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를 위해 생성되는 바코드와 QR코드는 모두 1회용으로, 단 60초만 유효하며 어떠한 사용자 정보도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개인정보 사용에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J오쇼핑, 패션 브랜드 ‘VW베라왕’ 론칭

CJ오쇼핑은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썸머 트래블 웨어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썸머 트래블 웨어는 12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총  2시간 20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VW베라왕은 여행지에 꼭 가져가야 할 옷, 신발,  가방, 선글라스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VW베라왕 특유의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여행지와 일상 생활에서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CJ오쇼핑 측은 “베라 왕 디자이너는 여행을 통해서 디자인적인 영감을 얻은 후 옷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VW베라왕이 이번 처음 선보이는 썸머 트래블 웨어는 여행지에서도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는 것이 차별점”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