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 프로모션 진행…하이트진로, 2018 신입사원 연수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 프로모션 진행…하이트진로, 2018 신입사원 연수 시작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 프로모션 진행

▲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 등 결혼 증빙 서류를 지참한 예비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방문 기프트, 멤버십 혜택, 쇼핑 지원금 등을 비롯해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모든 웨딩 고객에게는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VICHY)의 제품 7종으로 구성된 ‘웨딩 뷰티 키트’를 증정한다.

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2000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의 선불카드를 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 수목원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이드가든 수목원, 가정의 달 체험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 수목원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해설사와 함께 숲 속의 작은 유럽 수목원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구석구석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1시와 3시에 매회 30분씩 진행된다.

19일에는 수목원 내에 이동식 동물원이 등장한다. 수목원에서 거북이, 토키, 햄스터, 앵무새, 보아뱀 등을 14시부터 17시까지 만날 수 있다.

5월 연휴와 주말 야간에는 수목원 입구에서 빛의 정원 공연(미디어파사드)도 감상할 수 있다.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춘천의 유명 플리마켓인 ‘라온마켓’이 제이드가든 내 광장에서 열린다.

롯데닷컴, ‘온 가족 레저 아이템전’ 진행

롯데닷컴은 오는 20일까지 ‘온 가족 레저 아이템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비치웨어를 비롯해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캠핑용품과 인기 슈즈 상품을 가족 구성원별로 타게팅해 준비했다.

에어워크는 래쉬가드 후드집업을 22% 할인가에 선보이고, 시엘르마린은 키즈 래쉬가드를 선보인다. 물놀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스노클링 마스크와 대형튜브도 판매한다.

노스페이스, 빈폴아웃도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됐다.

골든블루, 덴마크 ‘칼스버그’ 수입…맥주시장 본격 공략

골든블루는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 ‘칼스버그’(Carlsberg)를 수입, 유통한다고 9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주류 소비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수입맥주 시장을 공략하게 위해 5월부터 본격적으로 맥주 시장에 진출한다.

골든블루는 성공적인 맥주시장 진출을 위해 인재 영입, 조직 개편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기존의 골든블루의 위스키와 함께 칼스버그로 새로운 주류 문화를 개척하고 ROT(Restaurant on Trade) 문화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2017년말 기준 국내 수입맥주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7%를 차지하고 있는 칼스버그를 수년 내 TOP 10위 브랜드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2018 신입사원 연수 시작

하이트진로는 올해 채용한 공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3개월간 ‘2018 신입사원 연수’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두 달간 진행한 하이트진로 대졸신입사원 모집에는 1만2000명의 지원자 가운데 70여명의 신입사원을 최종 선발했다. 170대 1의 경쟁률이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교육장 입소 전 하이트진로 서초동 본사에 모여 임직원들과의 첫만남을 갖고, 김인규 사장으로부터 회사 뱃지를 수여 받았다.

신입사원들은 3개월 동안 회사의 특성을 반영해 각 공장에서 맥주와 소주를 생산하는 공정을 경험하고 가장 치열한 시장인 서울과 부산에서 영업 현장을 체험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