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티웨이항공, BC카드로 번들서비스 구매 시 할인 쿠폰…이스타항공, 6월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티웨이항공, BC카드로 번들서비스 구매 시 할인 쿠폰…이스타항공, 6월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할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1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BC카드로 번들서비스 구매 시 할인 쿠폰 증정

티웨이항공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BC카드 전용 번들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권 예약 완료 후 마이 페이지를 통해 번들 서비스 추가 구입 시, BC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할인 쿠폰은 일본과 중국 지난 노선의 경우 5000원, 동남아와 대양주 등 나머지 국제선 노선은 1만 원이다.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14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한편 번들 서비스는 국제선 이용 시 항공권 운임 외 기내식 사전 예약 주문, 추가 위탁 수하물, 사전 좌석지정 등의 각종 부가 서비스를 한 번에 묶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제주항공, 아카데미 수강 대학생 대상 집중교육

제주항공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제주대학교 학생 25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주항공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전문교육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첫날인 10일에는 김포공항 항공지원센터에서 운항본부와 운항통제본부에서 본부장, 팀장들이 강사로 나서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11일에는 객실훈련센터에서 훈련교관들이 강사로 나서 응급처치 실습, 비상탈출 훈련, 기내서비스 실습 등 신입승무원이 받는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했다.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정비본부에서 항공기 정비절차와 정비방식 등에 대한 전문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월까지 진행되는 제주항공아카데미는 제주항공의 각 본부, 모든 분야를 총망라하는 항공분야 전문교육이다. 수료자에게는 제주대학교 총장과 제주항공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을 제공하며, 공채 시 필수요건만 갖추면 서류합격의 특전을 부여한다.

이스타항공,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국내선 특별할인·추가 증편

이스타항공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와 유족 등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별할인 대상은 4~7급 국가유공상이자, 국가유공자,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동반보호자 1명, 5.18 민주화운동 희생자 본인·유족, 특수임무 유공자 본인·유족,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유족 등이다.

대상자는 출발일 기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이스타항공 이용 시 정상항공운임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매 방법은 이스타항공 예약센터,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신분할인 적용을 받은 후 출발지 공항에서 국가보훈처에서 발급된 신분증·유족증을 제시하면 된다.

더불어 이스타항공은 6월 한 달 간 김포~제주 노선 총 53편을 추가 증편할 계획이다. 자세한 국내선 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