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출시…LG전자·넥슨, 전략적 협업 업무 협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출시…LG전자·넥슨, 전략적 협업 업무 협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전자, 넥슨과 '전략적 협업 위한 업무 협약' 체결

LG전자는 넥슨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넥슨 사옥에서 '전략적 협업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폰의 핵심 기능과 높은 제품 완성도를 갖춘 LG G7 ThinQ와 웅장한 스케일, 화려한 액션의 MMORPG 카이저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넥슨은 카이저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LG G7 ThinQ를 선정했다. LG G7 ThinQ는 LG전자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약 1000니트의 휘도를 구현하면서 색상까지 풍성하게 구현하기 때문에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늘 입은 옷은 물론 사계절 의류를 보관하는 옷 방까지 안팎 청정 케어해주는 혁신적인 2in1 제품인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FAD-01)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의류청정기 는 의류관리기와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국내 최초 제품이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제품 구입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납입 기간 및 케어서비스 유무에 따른 '옵션형 일시불'로 판매한다.

일시불 가격은 240만 원이다. 또한 무상 케어서비스가 제공되는 36개월·60개월 할부 옵션이 있으며 원할 경우 케어서비스를 별도 가입할 수 있는 12개월·36개월 할부 옵션이 있다. 60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 최초 계약금 30만 원, 월 4만 5000원이며 해당 기간 동안 무상 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추후에는 렌탈로도 판매 확대할 계획이다.

신일, 저온 보관으로 신선도 높이는 '스탠딩 냉동고' 출시

종합가전기업 신일은 낮은 영하의 온도에서 식재료를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탠딩 냉동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옥션 올킬을 통해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냉각팬을 장착해 냉동고 내부 냉기를 고르게 분배시킨다. 고효율 콤프레셔와 직냉식 냉각방식으로 수분 감소와 온도 편차를 최소화했다. 최저 영하 24도에서 최대 영하 7도까지 냉동력 조절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띈다. 강, 중, 약 3단계 모드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냉동식품은 물론 육류, 생선, 과일 등 식재료 특성에 따라 최적의 보관이 가능하다.

여기어때, 펜션·풀빌라·캠핑 100여 곳 모은 한정 초특가 기획전 실시

여기어때는 경기, 경상, 강원, 충청, 제주, 전라 등에 위치한 펜션, 풀빌라, 캠핑·글램핑 100여 곳과 손잡고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에 숙소 예약을 지원하는 '2018년 럭키위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9900원부터 숙박이 가능한 숙소들도 등장하며 오는 28일까지 2주간 판매가 이뤄진다.

럭키위크는 여기어때가 일 년에 한 번 개최하는 프로모션으로, 올해 첫 마련됐다. 이 기간 매일 30개 이상의 인기 숙소가 한정 특가로 나온다. 5만 원 내외의 가성비 높은 곳들뿐 아니라 클럽33풀빌라, 아띠랑스 풀빌라, 그레이애견 풀빌라, 마인드글램퍼스 등 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숙박시설이 망라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