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제과 '구슬아이스' 콜라보…스타벅스, '대학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제과 '구슬아이스' 콜라보…스타벅스, '대학카드'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롯데제과, 스크류바·수박바 '구슬아이스'로 변신

롯데제과는 동학식품 미니멜츠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크류바, 수박바를 이용한 '미니멜츠빅 스크류아이스', '미니멜츠빅 수박아이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구슬아이스보다 큰 볼모양 내용물이 있어 씹었을 때 일반 빙과류에서 느낄 수 있는 아삭함은 물론, 쫀득함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미니멜츠빅 스크류아이스는 스크류바맛 구슬아이스가, 미니멜츠빅 수박아이스는 수박맛과 딸기맛 구슬아이스가 들어가 있다.

웅진식품, '자연은 요거' 340ml 출시

웅진식품은 '자연은 요거상큼 복숭아', '자연은 요거풋풋 사과' 340ml 용량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3월 선보인 1.5L 대용량 제품을 나들이 철을 맞아 휴대가 간편한 용량으로 추가 출시한 제품이다.

한국과 일본에서 특허를 획득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더한 게 특징이며, 가격은 전국 소매점 기준 880원이다. 웅진식품 측은 "소비자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소형 용량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 2종 선봬

네파 키즈는 여름 시즌 '트레이닝복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래글런 세트', '리가 스트라이프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날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는 게 네파 측 설명이다.

색상은 두 제품 모두 레드, 코발트, 챠콜그레이 등 3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레글런 세트 6만9000원, 리가 스트라이프 세트 7만5000원이다.

매일 바이오-마마무, '매일 봐요' 축가 이벤트

▲ 매일 바이오,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예비 부부에게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는 '매일 봐요(MAEIL BIO)' 웨딩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 발효유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걸그룹 마마무와 결혼식 축가 이벤트 '매일 봐요'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식이 많은 봄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됐다.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구입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매일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공지 페이지 '신청하기'를 누르고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되며, 마마무가 결혼식장을 직접 찾아 축가를 불러준다.

스타벅스, 산학협력 일환 '대학카드'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캠퍼스 내 매장에서 해당 대학 이미지를 담은 스타벅스 대학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스타벅스는 충전식 선불카드인 스타벅스 연세대학교 카드를 연세백양로점에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카드 판매 수익금은 장학금 1000만 원을 조성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며, 해당 장학금은 다시 연세대에 기부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출시를 필두로 다른 대학들과도 상호협력을 통해 관련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KFC, '슈퍼벅스' 3종 출시…'블랙라벨박스' 무료 박스업

KFC는 '롱~치즈그릴박스', '블랙라벨박스', '스윗루터박스' 등 신메뉴로 구성된 '슈퍼박스'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주문 시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과 에그타르트를 제공하는 '블랙라벨박스업'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KFC 측은 "올해 출시한 신메뉴들이 소비자들 사이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감사의 의미로 신메뉴 3종을 준비하게 됐다"며 "KFC의 다양한 히트 신메뉴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 판매량 170만 봉지 돌파

풀무원식품은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이 판매량 170만 봉지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으로 지난 4월 한 달 간 약 170만 봉지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으며, 매출은 약 17억 원으로 추정된다는 게 풀무원의 설명이다.

풀무원식품 측은 "국내 여름 라면시장은 비빔면류 중심으로 메뉴가 단조로운 편이어서 쫄면이라는 메뉴가 소비자들에 신선하게 다가갔을 것"이라며 "올 여름 라면시장 다크호스는 쫄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