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화리조트 양평, ‘매직 스쿨’ 프로그램 개설…옥션·G9, 가정의 달 도서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화리조트 양평, ‘매직 스쿨’ 프로그램 개설…옥션·G9, 가정의 달 도서 프로모션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리조트 양평은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 ‘매직 스쿨’을 개설해 마술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마술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양평, ‘매직 스쿨’ 프로그램 개설

한화리조트 양평은 어린이들이 마술공연 관람과 마술을 직접 배워볼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매직 스쿨’을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마술의 원리를 이해하는 기초 수업부터 직접 마술을 배워보는 실습으로 구성됐다. 참여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마술도구를 선물로 증정하며, 모든 프로그램이 끝나면 졸업장도 수여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소인 1만2000원, 성인 2000원이다. 5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고,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와 동반입장 해야 한다. 체크인 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화리조트 양평은 야외 셀프 바비큐장을 오픈했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즐길 수 있으며, 대여료는 39,000원(6인 테이블 기분)이다. 그릴, 열탄, 집게, 가위, 장갑 등을 대여해준다. 5월 말까지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3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런트에 문의·예약 가능하다.

옥션·G9, 가정의 달 맞이 도서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G9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도서부터 고객 맞춤 도서 큐레이션까지 다양한 도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어린이 필독서로 학부모와 아이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Why?’의 출판사 예림당이 첫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에서 예림당 도서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1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자녀 이름에 ‘예’ 또는 ‘림’이 들어가는 경우, 도서를 구매하고 아이의 이름이 표기된 부분과 함께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전국의 예림아 모두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예림당 브랜드위크’를 검색하면 된다.

G9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아동 학습 만화 특가 위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G9에서 어린이 필독서 학습만화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15% 할인하며,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9에서 ‘지구책방’을 검색하면 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2018년형 삼성 인기 노트북 최대 5만원 할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2018년형 삼성 인기 노트북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 프리미엄 울트라북 노트북9 Always와 고사양 노트북5, 실속형 노트북3, 게이밍 노트북 오디세이 등 2018년형 삼성 인기 노트북 시리즈 22종의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해당 노트북 시리즈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11번가 포인트나 적립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에누리 e머니 적립도 동시에 가능하다.

대구 프린스호텔,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 선봬

대구 프린스호텔은 더위를 피해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2인) △수박 주스(2잔) △팥빙수(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1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쿨 서머 호캉스’ 패키지 이용 시 1층 로비 라운지 모든 음료를 2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