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한국지엠, 협력사 초청 설명회 개최…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한국지엠, 협력사 초청 설명회 개최…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협력사 초청 경영현황 설명회 개최

한국지엠은 지난 15일 부평 본사에서 국내 부품 협력사를 초청해 우수 협력사의 성과를 치하하고 회사 경영 현황과 사업 목표를 공유하는 '협력사 초청 경영현황 설명회'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배리 엥글 GM 해외사업부문 사장, 조니 살다나 GM 해외사업부문 구매 부사장을 비롯해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마르시오 루콘 한국지엠 구매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과 한국지엠 협신회 임원진, 부품 협력업체 대표 등 370여 명이 참석했다.

카젬 사장은 설명회에서 한국지엠의 주요 경영 현황과 향후 회사의 비전, 사업 목표를 공유했다. 더불어 참가자들은 한국지엠의 제품 경쟁력 향상과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국내 부품 협력사의 기술 경쟁력 제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문승 한국지엠 협신회 회장은 "한국지엠의 경영 안정을 통해 협력사 생존이 확보돼 기쁘다"며 "우리 협력사들도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 안정적인 공급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적극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인피니티,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차량 지원

인피니티 코리아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자사 대표 차량들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 김윤진(송윤아 분)의 집에 의문의 입시 대리모 김은영(김소연 분)이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매사 완벽한 계획으로 자식 교육에 혼신을 다하는 전직 정신과 의사 김윤진(송윤아 분)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Q50을 타고 등장한다. 더불어 대치동 명문 초등학교 열혈 학부모들인 송지애(오연아 분)는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을, 이병학(김병욱 분)은 럭셔리 SUV QX60을, 강혜경(서영희 분)은 최고급 세단 Q70을 타고 등장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드라마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인피니티 모델을 매치해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가치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티볼리 브랜드 ‘펫 글램핑’ 개최

쌍용자동차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자동차생활을 위한 특별한 캠프 '펫 글램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6월 9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 남양주 더 드림핑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티볼리 브랜드 보유 고객 10팀을 초청, 참가자들과 반려견의 이해와 소통을 돕는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최인영 러브펫코리아 대표(수의사)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참석해 체계적인 교육은 물론 반려견 건강검진과 행동교정을 위한 상담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안전하고 즐거운 펫 드라이빙, 펫 보트체험, 전문가와 함께 하는 도그요가, 장애물 통과 이벤트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 등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을 방문, 소정의 양식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6월 1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출시

현대자동차는 16일 디자인을 변경하고 오토캠핑에 필요한 사양들을 다양하게 적용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의 외관에 실내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차량에는 △냉장고-싱크세트 △전기레인지 △접이식 실내 테이블 △차량 후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간이 외부 샤워기 △성인 2명이 샤워할 수 있는 정도의 양인 50L의 물을 담을 수 있는 청수통 등이 기본으로 적용됐다. 이 외에도 △빔프로젝터 및 50인치 스크린 △슬라이딩식 모기장 등의 편의사양을 갖췄다.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의 가격은 5100만 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