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주류, 피츠 레드캠페인 광고 3편 온에어…공영홈쇼핑, TV홈쇼핑 입점 지원 ‘어서옵쇼’ 신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주류, 피츠 레드캠페인 광고 3편 온에어…공영홈쇼핑, TV홈쇼핑 입점 지원 ‘어서옵쇼’ 신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가 이번에 선보이고 있는 레드캠페인의 일환으로 세번째 광고동영상 ‘축구응원편’을 공개했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피츠 레드캠페인 광고 3편 온에어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가 이번에 선보이고 있는 레드캠페인의 일환으로 세번째 광고동영상 ‘축구응원편’을 18일 공개했다.

1, 2편에 이어 맥주를 주문하는 상황에서 소비자 스스로 “맥주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제안하는 내용이다.

3편의 배경은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위해 모인 저녁 자리다. 붉은 악마 응원단이 아무 맥주나 주문하려고 하자 조정석이 등장하고 “축구 볼 때 아무 맥주나 마시는 입맛에 레드카드”라며 ‘피츠 수퍼클리어’를 건넨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하는 스페셜 패키지가 출시된 만큼 ‘피츠 수퍼클리어’의 레드캠페인을 이어가며 축구 응원의 열띤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공영홈쇼핑, TV홈쇼핑 입점 지원 ‘어서옵쇼’ 신설

공영홈쇼핑은 TV홈쇼핑 새내기 전용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이달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TV홈쇼핑 론칭 프로젝트 ‘어서옵쇼’를 운영한다. 금요일 오후 3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어서옵쇼는 홈쇼핑 신생기업 입점을 고려해 예능 요소를 가미했다. 배우 출신 이수완 쇼호스트가 협력 중소기업을 방문해 상품을 소개받고 현장에서 시연하는 ‘이수완이 간다’ 코너를 코믹하게 제작해 방영한다.

생방송 중에는 협력사 임직원이 등장, 상품 특장점을 직접 소개한다. 이수완 쇼호스트는 “기업 현장에서 상품을 소개받으니 보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방송할 수 있다”며 “중소기업이 땀 흘려 노력하는 현장을 보니 판로 지원에 대한 책임감을 더욱 느끼는 계기도 됐다”고 전했다.

18일 방송에는 경기도 성남 소재 개미식품의 영양간식 ‘구워만든 곡물그대로 24’를 소개한다. 옥수수, 기장, 검정콩 등 국산 24개 곡물을 구워 만든다. 크림치즈를 넣어 건강에 맛을 더했다. 낱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골프존유통 ‘업무제휴 협약’ 맺어

롯데닷컴은 골프용품 유통전문회사 골프존유통과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패션잡화를 포함한 스포츠·레저 상품군에서 강점을 지니고 있는 롯데닷컴과 스크린 골프 ‘골프존’ 성공을 바탕으로 골프용품과 의류 유통으로 사업을 넓히며 활약하고 있는 골프존유통의 협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양사는 향후 공동 상품기획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롯데닷컴은 골프존유통의 신상품 및 시즌별 골프 의류 브랜드 행사를 지원하고, 쇼핑몰 내 판촉 플랫폼을 활용해 골프존유통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 골프존유통은 주요 이슈상품을 롯데닷컴에만 선오픈시킴과 동시에 단독 물량 지원 및 단독 사은품 증정 행사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