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파이널 블레이드,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NHN벅스, KT&G 상상마당과 ‘상상커넥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파이널 블레이드,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NHN벅스, KT&G 상상마당과 ‘상상커넥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1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엔씨 ‘파이널 블레이드’,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모험지역에서 세 가지 재료(카네이션, 사랑의 리본, 감사의 편지)를 모아 ‘감사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교환소에 감사의 선물을 가져가면 공깃밥, 금화, 신수 영혼석 등으로 랜덤 교환 가능하다.

또한 내달 17일까지 ‘문파 협동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문파원이 ‘문파 협동 임무’를 완료하면 ‘문파 협동 점수’를 얻게 되고, 점수 500점마다 ‘문파 협력 말판 주사위’를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이후 문파원은 ‘문파 협력 말판’에서 주사위를 굴려 ‘말판 보상’(금화, 청옥, 공깃밥 등)과 ‘말판 완주 보상’(각종 영혼 호리병)을 받게 된다.

NHN벅스, KT&G 상상마당과 ‘상상커넥트’ 진행

㈜NHN벅스는 KT&G 상상마당 춘천과 업무 제휴를 맺고, 국내 음악 생태계의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한 컬처 프로젝트 ‘상상커넥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상상커넥트는 음악을 포함한 문화 예술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아티스트를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벅스의 온라인 음악 플랫폼과 KT&G 상상마당 춘천의 오프라인 인프라를 동원해 앨범 작업, 음원 유통, 공연, 홍보, 촬영 등 아티스트 창작 활동에 필요한 각종 업무를 지원하고, 일반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계획이다.

벅스 측은 “상상커넥트 프로젝트는 창작자의 권익 향상과 건강한 음악 생태계 조성에 대해 오랜 시간 고민해 온 양사의 의지 표현”이라며 “탄탄한 음악성을 갖춘 뮤지션을 발굴해 음악의 다양성을 발견하고 의미 있는 시장 변화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