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오늘]롯데주류, 신입사원 양재천 정화활동 진행…하이트진로,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류오늘]롯데주류, 신입사원 양재천 정화활동 진행…하이트진로,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2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환경실천연합회와 함께 지난 18일 양재천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신입사원 양재천 정화활동 진행

롯데주류는 지난 18일 환경실천연합회와 함께 양재천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신입사원·멘토 30여명이 참석했다. 양재천 정화활동은 효모, 유산균, 광합성세균 등 수질정화용 미생물균과 황토를 섞어 만든 ‘EM 흙공’(Effective Micro-organisms)을 직접 만들고 양재천에 직접 던지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하이트진로,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 진행

하이트진로는 광주 거주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창업에 대한 사업계획 공모전인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업종무관으로 젊고 도전적인 광주를 표현 가능한 사업을 주제로 하며 오는 6월10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1차 합격자 발표 후 최종 PT는 6월 27일 전남대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15개팀을 선발해 대상 1천만원 등 총상금 3000만원을 지원한다.

광주에 거주하는 만 30세미만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지역에 기반을 둔 조선대, 전남대, 호남대, 광주대 등 주요 대학교 창업지원센터와 연계해 진행한다.

골든블루, 부산지구JC와‘지역사회 발전 협약’ 체결

골든블루는 지난 20일 부산 기장 월드컵빌리지에서 열린 제38회 가족종합체육대회에서 부산지구JC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 부산지구JC 장성민 회장과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부산지구JC 임원·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든블루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부산지역의 경제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고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무학, 리뉴얼 ‘좋은데이’ 판매 천만 병 돌파

무학은 지난 8일 출시한 리뉴얼 ‘좋은데이’가 출시 10일 만에 1000만 병 판매했다고 21일 밝혔다.
 
무학이 이번에 리뉴얼 소주 좋은데이는 좋은데이 시그니처 도수인 16.9도를 유지하면서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기존 제품과 차이를 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