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혼다코리아, ‘2018 올 뉴 골드윙’ 출시…금호타이어, 獨 폭스바겐 아틀라스에 OE 공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혼다코리아, ‘2018 올 뉴 골드윙’ 출시…금호타이어, 獨 폭스바겐 아틀라스에 OE 공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혼다코리아는 2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얼티밋 퍼포먼스 투어러 '2018 올 뉴 골드윙'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혼다코리아, ‘2018 올 뉴 골드윙’ 공식 출시

혼다코리아는 2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얼티밋 퍼포먼스 투어러 '2018 올 뉴 골드윙'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혼다 프리미엄 투어링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골드윙은 1975년 GL1000으로 처음 발매된 이래 43년의 역사와 함께 플래그십 투어러로 자리매김하며 그 명성과 성능을 인정받는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된 2018 올 뉴 골드윙은 모터사이클로서는 유일하게 수평대향 6기통 1833cc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126마력, 최대토크17.3㎏.m의 파워풀한 성능을 발휘한다.

더불어 엔진과 프레임뿐만 아니라 전 영역이 완전 변경된 모델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성을 자랑하며, 한층 강화된 첨단 장비 및 편의 사양을 탑재했다. 2018 올 뉴 골드윙은 △투어 DCT △투어 MT △골드윙 MT 등 총 3가지 타입의 모델과 5가지 컬러로 선보여진다.

제네시스 브랜드, 24일부터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최

제네시스 브랜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 간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총 상금 15억 원, 우승상금 3억 원으로 KPGA 코리안투어 대회 중 역대 최고 상금 규모를 자랑한다. 올 대회에는 한국 남자 골프의 대표적인 프로 골퍼 최경주 선수, 지난해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승혁 선수 등이 출전하며 골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제네시스 G70 차량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미국 PGA 투어 2018/19시즌 '제네시스 오픈' 출전 혜택과 오는 10월 제주에서 개최되는 '더 CJ 컵 @ 나인브릿지'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대회 입장 티켓은 공식 티켓 판매처인 TAMM에서 구매 가능하며, 대회 관련 정보는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드코리아, ‘2018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 참가자 모집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오는 6월 22~24일 인제 스피디움 실외교육장에서 열리는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Ford Driving Skills for Life, 이하 DSFL)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2018 DSFL은 올바른 안전 운전 문화를 확산시키고 안전 운전 기술을 전파하는 운전자 교육 프로그램으로, 총 1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운전면허 취득 5년 이내의 20~40세 성인 남녀 초보운전자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DSFL은 안전운전의 기본적 이론 교육부터 실내·외에서 이루어지는 직접 체험 실습 및 다양한 운전 상황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주행 프로그램들을 포함한다. DSFL 강사진은 20년 경력의 포드 딜러사의 마스터 테크니션을 포함해 안전운전 전문강사 및 전문 레이서 경력을 가진 주행 인스트럭터들로 구성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6월 11일까지 DSFL 공식 파트너인 한국생활안전연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8000원으로, 한국생활안전연합(SAFIA)에 기부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독일 폭스바겐 아틀라스에 OE 공급

금호타이어는 독일 폭스바겐의 대형 SUV 아틀라스(Atlas)의 2018년 신형 모델에 OE(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2018년형 아틀라스는 금호타이어의 SUV 전용 베스트셀러 타이어인 크루젠 프리미엄(KL33) 제품을 장착한다. 금호타이어의 크루젠 시리즈는 도심형 SUV의 등장에 발맞춰 개발한 브랜드로 온로드에서의 핸들링, 제동력, 고속 주행 안정성 등과 같은 기능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장착되는 금호타이어는 광주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 공급된다.

조만식 금호타이어 상품개발1담당 상무는 "이번 2018년형 아틀라스 OE 공급은 금호타이어의 제품이 메인 규격으로 대량 공급되는 만큼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급증하고 있는 SUV 수요에 발맞춰 고객사와 운전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전용타이어를 개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