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현대산업개발, '임직원 웰니스 프로그램' 진행…동양건설, 파라곤 스퀘어에 '오즈 테마파크' 조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현대산업개발, '임직원 웰니스 프로그램' 진행…동양건설, 파라곤 스퀘어에 '오즈 테마파크' 조성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웰니스 프로그램' 진행

HDC현대산업개발은 'HDC그룹 임직원 웰니스 프로그램'을 다음달 26일까지 파크로쉬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요가, 스파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임직원들의 휴식력을 높여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가 실시되는 파크로쉬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올림픽 관계자 지원 숙소로 활용된 웰니스 리조트다.

현대건설, 재난안전 사회공헌 활동 협약 체결

현대건설은 플랜 코리아·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블루인더스 등과 재난안전 분야 사회공헌 활동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로 참여 기업들은 △포괄적 협력지원 △재난안전 분야 교육사업모델 개발·운영 △재난안전 예방 안전용품 개발·전달 △사회적 기업 육성 등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본 사업의 모든 사업비 후원과 전문 역량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현대건설 측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안전문화가 정착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재난안전 분야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건설산업, 미사강변도시 '파라곤 스퀘어' 테마파크 조성

▲ 동양건설산업은 하남 미사역에 '오즈테마파크'를 조성할 예정이다 ⓒ 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은 하남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파라곤'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 1층 중앙광장에 '오즈테마파크'를 조성한다고 23일 밝혔다.

오즈테마파크는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대규모 광장(6600㎡)으로, 미사역 인근에서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하 1층이 미사역과 직접 연결되는 파라곤 스퀘어와 연계돼, 미사강변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복합몰·테마파크가 될 것이라는 게 동양건설산업의 설명이다.

롯데건설, '김포한강 롯데캐슬' 공급

롯데건설은 오는 6월 경기 김포 운양동 1440-145번지 일원에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김포한강 롯데캐슬'을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9층, 32개동, 전용면적 67~84㎡ 91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단지 인근으로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이 개통 예정이라는 게 개발호재로 부각된다.

두산건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분양

두산건설은 다음달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를 공급한다고 23일 전했다. 경기 용인 기흥 동백동 419-19번지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10개동, 전용면적 69~84㎡, 총 118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분당선으로 환승 가능한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이 인접해 있고, 향후 개통 예정인 GTX용인역을 이용하면 강남 삼성역까지 이동이 수월한 점 등이 강점으로 평가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