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돌입…넥슨 피파온라인4·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십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돌입…넥슨 피파온라인4·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십 체결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2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돌입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핵앤슬래쉬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23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 마지막 점검을 위한 Final CBT(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5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12일에 걸쳐 진행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2차 테스트 이후 이용자 여러분의 정성 어린 피드백을 꼼꼼히 읽고 반영하여 공을 들여 준비한 마지막 테스트가 드디어 시작된다”며 “로스트아크가 PC MMORPG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테스트에서도 많은 의견과 제안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넥슨 피파온라인4, 대한축구협회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넥슨은 23일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넥슨과 KFA는 경기도 파주 NFC 대강당에서 이정헌 넥슨 대표, 정몽규 KFA 회장, KFA 조병득 부회장, 신태용 축구국가대표팀 감독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 대표는 “올해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2018 FIFA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축구협회의 공식파트너사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공식후원사로서 협회와 대표팀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게임 콘텐츠를 통해 한국 축구팬과 피파온라인4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다 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실시하는 다 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은 모나리자 진품을 찾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벤트로, 퀘스트를 수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념예장(장비)인 '자비 없는 자(5성)'와 '칼데아를 이끄는 소녀(5성)'를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성우 메이킹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23일 액션스퀘어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의 성우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3분 분량의 이번 영상에는 성우들이 녹음 현장에서 열연을 펼치는 모습과 함께, 각 성우가 직접 소개하는 담당 캐릭터의 성격, 연기를 하면서 중점을 둔 부분, 기억에 남는 대사 등에 대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한편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빌, ‘탈리온’ 글로벌 CBT 개시

게임빌은 MMORPG ‘탈리온’(TALION)의 글로벌 CBT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출격을 앞두고 이번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에 나선 것이다.

이번 글로벌 CBT는 내달 5일까지 2주 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된다.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내 캐릭터 자랑하기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버그 수집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열릴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