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보령메디앙스,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 기부…두타면세점, 개점 2주년 기념간담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보령메디앙스,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 기부…두타면세점, 개점 2주년 기념간담회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2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백화점은 25일부터 31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32개 백화점에서 ‘바다의 날’(5월 31일) 기념 수산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롯데쇼핑

롯데百, ‘바다의 날’ 기념 수산물 페스티벌 진행

롯데백화점이 25일부터 31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32개 백화점에서 ‘바다의 날’(5월 31일) 기념 수산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갈치, 고등어, 오징어 등 물가안정 품목으로 지정된 7개의 수산물을 할인하는 ‘물가안정 7大 수산물 할인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인 제주갈치(2마리) 1만원, 고등어자반(3손) 1만원 등을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수산물 산지 직송전’도 선보인다.

수산물 산지 직송전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완도 활전복(1Kg, 13~15미) 3만원이며, 이외에도 굴비, 멸치, 김 등 15여 가지의 다양한 수산물을 20~40% 할인 판매한다.

동대문 두타면세점, 개점 2주년 협력사 초청 기념간담회 개최

동대문 두산타워 두타면세점은 개점 2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여행사·브랜드, 내부 협력사 대표단을 초청해 기념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두타면세점은 이번주 입찰신청이 마감된 인천공항 T1 사업권 확보에 전력투구할 것이라는 의지와 함께 향후 공항면세점을 기반으로 국내외로의 단계적 사이트 확대 방안 등에 대해 협력사와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2주년 간담회에는 여행사 및 브랜드, 내부 협력사 대표 등 60여명이 참석해 두타면세점 조용만 BG장, 임직원들과 함께 지속 성장을 위해 상호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로 뜻을 모았다.

오비맥주, 26일 연극 ‘가족사진’ 상연

오비맥주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에서 가족소통 연극 ‘가족사진’을 상연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연극은 서초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최하는 ‘가족 네 컷’ 행사에 ‘찾아가는 공연’ 형태로 열린다.

연극 가족사진은 오비맥주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부모와 자식이 가족사진을 찍으며 불통을 겪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캠페인으로 이해하기 쉬운 연극 화법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음주와 집단 따돌림 등과 같은 민감한 사회 문제들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자는 것이 기본 취지다.

보령메디앙스, ‘올곧은 나눔장터’ 사회공헌활동 진행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24일 본사 2층 통통라운지에서 ‘2018 올곧은 나눔장터’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보령중보재단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총 250여 점의 기부물품이 전시·판매됐다. 이를 통한 판매 수익금 230만원이 보령제약그룹의 사회복지법인인 보령중보재단에 기부돼 저소득 가정 및 어려운 지역 아동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또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생동감 있는 경매이벤트 ‘올곧은 옥션’, 신선한 음료와 간식을 판매하는 ‘올곧은 카페’, 신간도서를 판매하는 ‘올곧은 북코너’, 추억의 종이뽑기와 다트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올곧은 나눔장터는 보령메디앙스가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기업의 사회적 활동으로, 7년간 총 수익금 약 1900만원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해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