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난치병 어린이 위한 ‘우리 희망 투게더 프로젝트’ 1억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난치병 어린이 위한 ‘우리 희망 투게더 프로젝트’ 1억 후원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5.2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 투병생활로 지친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특별한 하루’ 선물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우리은행은 2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한국메이커어위쉬 재단 본사에서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 성취를 지원하는‘우리 희망 투게더 프로젝트’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한국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재단 본사에서 손태승 은행장과 윤홍섭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 성취를 지원하는 ‘우리 희망 투게더 프로젝트’기부금 1억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장기간의 투병 생활로 지친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 유명 스포츠 스타와의 만남, 일일 라디오 DJ, 나만의 연주회 개최 등 20여명의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 줄 예정이다. 오는 6월 1일부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대상자 선정 및 상담이 진행되며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하여 아동과의 관계 형성을 비롯한 소원 성취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은행장은 “투병 중인 아이들에게 미래에 대한 꿈과 용기를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은행은 앞으로도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홍섭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이사장은 “소원성취라는 생애 가장 특별한 경험은 난치병 아동에게 큰 힘이 된다”며 “이런 정서적 지원에 공감하고 함께하는 우리은행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