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코웨이,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 후원…SK하이닉스, '2018 동반성장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코웨이,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 후원…SK하이닉스, '2018 동반성장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2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 후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한국물포럼이 주관하는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 2018'을 공식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리아 주니어 워터프라이즈는 국제사회 물 문제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을 높이고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문제해결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창의경진대회다.

이번 대회의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6일 정오까지이며, 만 15~18세 청소년 1~2인과 지도교사 1인이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물 관련 주제를 자유롭게 선정해 해결방안과 연구결과가 담긴 연구계획서를 제출하면 되며, 주제의 창의성뿐만 아니라 실제 적용 가능성 및 사회·경제적 가치를 중점적으로 심사한다.

SK하이닉스, '2018 동반성장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SK하이닉스는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2018 동반성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협력사와 반도체 생태계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매년 1회 개최되고 있는 본 행사를 통해 회사의 경영 현황과 반도체 최신 동향 등을 공유하며 상호 파트너십을 강화되고 있다고 SK하이닉스 측은 전했다.

특히 이번에는 2∙3차 협력사들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SK하이닉스는 올 하반기부터 2차 협력사의 생산성 및 역량 향상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한 2∙3차 70여개 협력사 CEO를 대상으로 경영∙경제∙인문 및 반도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반도체 상생 CEO 세미나를 신규 추진할 예정이다.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국내 최대 공기청정면적 인정받아

LG전자는 28일 휘센 시스템에어컨이 탑재한 공기청정기능에 대해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C(에어컨용 공기청정기 표준; KACA-CAC-201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휘센 시스템에어컨의 청정성능이 국내 최대인 147㎡(약 44.5평) 면적까지 가능한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 의미가 크다. 일반적으로 초등학교 교실 면적이 20평대 초반임을 감안할 때 제품 한 대로 교실 두 개만큼의 면적을 청정할 수 있는 성능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