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캄보디아 국제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니튼, 캄보디아 국제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8.05.2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대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공동 세미나 개최키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구강전문기업 제니튼은 캄보디아 국제대학교와 치과대학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니튼

구강전문기업 제니튼은 지난 23일 캄보디아 국제대학교와 캄보디아 치과기술 발전 및 해피스마일 치과봉사를 위한 업무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력을 계기로 제니튼은 캄보디아 국제대학교 치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세미나 및 워크샵을 개최하며, 향후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한국의 우수한 치과기술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 한국에서 진행중인 해피스마일치과버스 봉사활동과 연계해 학교와 공동으로 캄보디아 프놈펜 일원에서 치과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양 기관의 인재 육성 및 직원 간 교류 활성화를 통해 공동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지대경 제니튼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한국의 우수한 치과기술을 캄보디아에 확산시키고, 인재육성은 물론 의료지원이 취약한 캄보디아 아동 및 청소년들 대상으로도 무료 검진과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대경 대표는 캄보디아 최대 치과병원인 파참 치과병원(Pachem Dental Clinic)의 솜리스 찬소팩(Somrith Chansopheak) 박사 등과 만나 투명교정 장치인 ZTA(Zeniton Trans Align)를 비롯해 임플란트 시술 등 우수한 한국의 치과기술 전수에 협력하기로 했다.

치과의사들이 설립한 구강전문기업인 제니튼은 현재 치약 및 가글 등 구강용품을 개발·판매하는 구강용품사업부 제니튼, 치과재료의 OEM 개발 및 전문적 유통을 위한 치과사업부 제니튼아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젠트아이로 조직을 확대하고, 활발하게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