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한솔개발, AI 콘도 구축 맞손…'LG 나노셀 TV 동영상', 조회수 2억뷰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한솔개발, AI 콘도 구축 맞손…'LG 나노셀 TV 동영상', 조회수 2억뷰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한솔개발, 인공지능 콘도 구축 맞손

KT는 한솔개발 오크밸리 리조트와 인공지능 콘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기가지니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 콘도 구축 △인공지능 리조트 서비스 공동 개발 △마케팅 협력 등을 추진한다. 올해 하반기부터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투숙객 대상의 기가지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케미렌즈, 국내 첫 스포츠 고글 전용 안경렌즈 출시

안경렌즈 종합 메이커사인 케미렌즈는 등산, 사이클, 테니스, 스키, 골프, 스케이트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 고글 전용 안경렌즈를 개발하고 신제품 '프로세이버'와 '엑스페디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로세이버와 엑스페디션은 활동성이 강한 외부에서 착용하는 스포츠 고글의 특성에 맞게 특수 고강도 소재로 개발됐다. 케미렌즈가 자체 실시한 안경렌즈 기본 강도 테스트에서 일반 안경렌즈보다 최대 10배 이상 강한 내구성이 탑재됐다는 게 케미렌즈의 설명이다.

LG전자, 'LG 나노셀 TV' 동영상 조회수 2억뷰 돌파

LG전자는 지난달 30일 공개한 'LG 나노셀 TV'의 시야각을 강조하는 동영상이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LG 나노셀 슈퍼 챌린지(LG Nano Cell Super Challenge)라는 제목의 이 동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조회수 2억건을 넘어섰다. 공개 한 달만으로, 하루에 660만명 이상이 본 셈이다. LG전자가 지금껏 공개한 동영상 중 2억뷰를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동영상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카카(Kaka; 본명 Ricardo Izecson dos Snatos Leite)가 일명 LG 나노셀 TV로도 불리는 프리미엄 LCD TV인 'LG 슈퍼 울트라HD TV' 시야각 성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