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책임채움’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책임채움’ 캠페인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5.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O2O 1위 플랫폼 ‘펫닥’과 건강한 펫 문화 정착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KEB하나은행 '책임채움 캠페인' ⓒKEB 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반려동물 생애주기 통합 플랫폼 펫닥과 제휴한 ‘책임채움’ 캠페인을 30일부터 한 달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책임채움’ 캠페인은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보호자가 간과하기 쉬운 반려동물의 건강, 위생 등의 기초지식 교육과 영양제, 세정제 등 필수품 마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 혜택을 금융상품과 결합한 펫 문화 캠페인이다.

먼저 펫닥 제휴를 기념하여 6월말까지 KEB하나은행 펫 제휴 ‘시럽적금’에 가입하고 정액 자동이체를 신청한 모든 손님에게 2만원 상당의 ‘한국반려동물교육원’ 교육 컨텐츠 이용권과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V+LAB’ 50% 할인쿠폰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가입 손님 중 300명을 추첨해 11만원 상당의 동물병원 전용 사료·구충제 및 엄선된 영양제·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담은 ‘초록박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O2O 1위 플랫폼인 펫닥과 함께하는 ‘책임채움’ 캠페인을 통해 손님의 일상과 연결된 다양한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가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