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농심, '깐풍새우깡' 출시…쉐이크쉑, 배럴과 여름 마케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농심, '깐풍새우깡' 출시…쉐이크쉑, 배럴과 여름 마케팅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3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농심, 1020세대 겨냥 '깐풍새우깡' 선봬

농심은 중국식 깐풍 조리법을 적용한 '깐풍새우깡'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깐풍새우깡은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중화요리 트렌드에 주목한 1020세대 겨냥 제품이라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농심 측은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소비자에게 신선한 이미지로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며 "스낵시장 큰형님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500ml 대용량 크기 RTD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롯데칠성음료 콜드브루 제품 대비 고형분 함량이 50% 가량 높아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출시와 함께 롯데칠성음료는 '칼퇴를 위해 더 길게 집중하고 싶은 워라밸 시대의 직장인들에게'라는 테마의 광고를 선보이고, 직장인과 대학생 대상 마케팅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쉐이크쉑, '배럴'과 여름 협업 마케팅 진행

SPC그룹 계열 쉐이크쉑은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과 협업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여름철을 맞아 해양 레포츠를 즐기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워터스포츠 용품으로 유명한 배럴과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는 것이다.

한정 메뉴 '서프앤프라이'는 쉐이크쉑 시그니처 크링클컷 프라이에 허브마요 소스와 베이컨, 그린 어니언을 올린 제품이다. 아울러, 배럴 로고가 디자인된 바카스 용품 '드라이 서프 버킷', '비치 타월', '핀 뱃지' 등도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 전복죽·야채죽 등 아침식사대용식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간편식 제품인 '잇츠온 전복죽'과 '잇츠온 야채죽'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와 현미, 백미, 찹쌀 등 곡류 4가지를 함께 갈아 넣어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는 게 한국야쿠르트의 설명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지난해 간편식 사업을 시작하며 집에서도 손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군을 선도적으로 선보여 왔다"며, "아침식사대용식도 보다 건강하고 보다 신선한 콘셉트를 추구하는 제품들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