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은행, 최대 연 2.8% 정기예금상품 특별판매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저축은행, 최대 연 2.8% 정기예금상품 특별판매 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6.0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대신저축은행이 최대 연2.8%의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 특별판매에 나섰다. ⓒ대신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이 ‘대신금융그룹 출범 6주년’을 기념해 정기예금상품 특별판매를 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판상품은 최소 6개월부터 최대 36개월 만기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이번 특판 정기예금상품은 가입 기간에 따라 12개월 연 2.6%, 24개월 연 2.7%, 36개월 연 2.8%의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단기자금운용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6개월에 연 2.0%의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도 준비했다.

특판 상품은 정기예금과 대신저축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대신스마트뱅크’로 가입할 수 있는 스마트 정기예금 상품이다. 총 500억 원 규모로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최대 가입금액 제한 없이 최소 10만 원부터 가입 가능하다.

상품 상담 및 가입은 대신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가까운 대신저축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서도 해당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대신저축은행 김홍기 영업추진팀장은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서민금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다짐을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