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대학생 인턴십 ‘DREAMPLUS Travel Creator’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 대학생 인턴십 ‘DREAMPLUS Travel Creator’ 운영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한화그룹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행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인턴십 프로그램 ‘DREAMPLUS Travel Creator’를 운영한다. ⓒ한화

한화그룹의 스타트업 앨셀러레이터 드림플러스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행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인턴십 프로그램 ‘DREAMPLUS Travel Creator’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7월 2일부터 8월 17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야놀자, 어반플레이 등 여행업계 스타트업과 윤지민, 장진우, 이지민, 안시내 등 오피니언 리더들의 릴레이 특강으로 구성된다.

또한 교육 기간 중 4박5일간의 국내여행이 진행되며, 해당 여행경험을 바탕으로 드림플러스 강남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여행 콘텐츠 기획 △여행 콘텐츠 제작 △여행 콘텐츠 편집 등의 실습이 이뤄질 예정이다.

아울러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 후에는 한화그룹 계열사의 관련 부서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또 인턴십 기간 중에는 주당 40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인턴십 종료 후에도 한화그룹의 다양한 캠페인, 리텐센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한화그룹은 지난 2014년 하반기 ‘한화 멤버심 프로그램’ 1기를 시작으로 2017년 하반기 7기까지 콘텐츠 크리에이터, 크레에이티브 디자이너, 글로벌 마케터, 디지털 창업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젊고 창의적인 대학생들의 꿈을 지원해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