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AR 트릭아이뮤지엄’ 오픈…켄싱턴호텔 여의도, ‘망고 빙수 패키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AR 트릭아이뮤지엄’ 오픈…켄싱턴호텔 여의도, ‘망고 빙수 패키지’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해 ‘AR 트릭아이뮤지엄’ 전시관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AR 트릭아이뮤지엄’오픈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해 ‘AR 트릭아이뮤지엄’ 전시관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착시미술기법을 적용한 다양한 작품과 증강현실 기술이 결합된 세계 최초 ‘AR 트릭아이뮤지엄’은 단순히 눈으로만 보는 작품 전시가 아닌 보고 만지는 체험형 전시로 꾸려졌다.

트릭아이 APP을 활용해 증강현실 속에서 가상세상을 체험하고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20~30대에는 최고의 인생샷, 50~60대에는 추억과 향수를 선사할 포토존을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AR 트릭아이뮤지엄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달 간 ‘트릭아이 여수’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시 패키지권 20%, 단품권 50% 할인과 제주 왕복항공권,  여수호텔 숙박원 등이 포함된 스크레치 응모권을 제공한다.
또한 뮤지엄 안에서 아쿠아수호대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고 개인 SNS에 ‘아쿠아플라넷여수’, ‘AR트릭아이뮤지엄’ 등의 해시태그와 체험 내용을 업로드하면 아쿠아수호대 기프트을 증정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망고 빙수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달콤한 망고 빙수를 맛보며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망고 빙수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망고 빙수(2인) △객실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을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타임’(오전 11시~오후 5시)과 맥주·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오후 6~9시)를 다음날 조식까지 즐길 수 있다.

이케아코리아, ‘놀이터를 지켜라’에 소프트토이 판매 수익금 기부
 
이케아 코리아는 국제구호개발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이 진행하는 놀 권리 회복 캠페인 ‘놀이터를 지켜라’ 프로젝트에 소프트토이 판매 수익금 4000만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전달된 기금은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실컷, 맘껏 놀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 부흥 초등학교 놀이환경 개선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아동의 의견을 반영한 학교 놀이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이케아 코리아 임직원들도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 워크숍 등 준비과정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친구들과 놀 수 있는 놀이환경을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케아는 전세계 모든 아이들이 UN 아동 권리 협약에 의해 놀 권리를 가진다는 사실을 알리고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놀이에 동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中 쿤밍전시회서 중소기업제품 O2O 체험존 운영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7일간 중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시회 ‘2018 남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국가상품 전시 투자무역 상담회’에 참여해 ‘서울 어워드 O2O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쿤밍전시회는 5000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약 80만명의 참관객이 찾는 대규모 전시회로 신기술·IT제품, 생활용품, 식품, 화장품 등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베이코리아는 서울 어워드 인증 상품 중심으로 이루어진 ‘서울 어워드 홍보관’에서 ‘G마켓 글로벌샵 O2O 체험존’을 운영하며 중소기업 상품의 우수성을 해외시장에 알리는 장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체험존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G마켓 글로벌샵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체험존에서는 포시시 기능성 크림, 아쿠아메이트 쿨스카프, 이소닉 음성증폭기, 눈가주름패치 아이필패치, 퓨어 비타민 세럼, 루피너스 젖병 등 서울 어워드 베스트 상품을 포함 총 29개 기업의 4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