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전자, 뉴욕·런던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코웨이,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전자, 뉴욕·런던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코웨이,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6월 한 달간 비데 신규 렌탈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는 오는 28일까지 '인텔리케어 비데'를 비롯한 살균 비데 4종 및 온열 비데를 신규 렌탈 시 월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코웨이 살균 비데 4종(BASH30-A, BAS29-A, BAS25-A, BAS22-A)을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매달 1000원의 할인이 주어진다.

호텔나우,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 및 테마파크 핫딜 실시

호텔나우는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과 테마파크 '핫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호텔나우는 이달 30일까지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을 열고, 수도권과 가까운 경기∙강원 지역 레저∙액티비티 티켓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기획전을 통해 △블롭점프 △플라이보드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ATV △번지점프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레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6월 한 달간 호텔나우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5만원 쿠폰팩도 제공된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에버랜드와 AK수상레저 온라인 단독 특가 핫딜이 진행된다.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은 선착순 500명까지 2만5500원에, AK수상레저 워터파크 종일 무제한 이용권은 약 70%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러시아서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삼성전자는 전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앞두고 지난 2일부터 러시아 모스크바 고리키파크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선라이즈 골드 색상의 갤럭시 S9·S9+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축구를 주제로 슈퍼 슬로우모션, 듀얼 조리개 등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기어 VR을 활용해 사용자가 실제 경기장에서 축구를 하는 듯한 가상현실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개막 전인 오는 13일부터 상트페테르부르크 갤러리아 몰에도 갤럭시 스튜디오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LG전자, 뉴욕과 런던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LG전자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플라스틱을 줄이자는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중순까지 매일 100회씩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을 통해 환경보호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

40여 초 분량의 영상은 유엔환경계획(UNEP)이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만들었다. 이 영상은 환경오염을 유발하는 플라스틱 일회용 제품의 사용을 줄이기 위해 플라스틱 빨대 대신 종이빨대를,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