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로열블러드’ 글로벌 출시…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콜라보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로열블러드’ 글로벌 출시…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콜라보 이벤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게임빌, ‘로열블러드’ 글로벌 출시

게임빌은 ‘로열블러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해외 시장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온 만큼, 해외 시장에서의 활약 여부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앞서 게임빌 측은 해외 출시를 앞두고 △전투 성장 밸런스 △플레이 동선 개편 △신규 콘텐츠 추가 △단말기 사양 확대 등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각국 언어 역시 장착했다.

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콜라보 이벤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이달 말까지 오프라인 카페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6월 30일까지 서울 사당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모펀 카페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곱 가지 특색있는 행사로 유저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 업데이트

㈜네오위즈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 월드 챔피언’에서 멀티 플레이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멀티 플레이 모드는 최대 6인이 실시간으로 대전할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모드다. 전 세계 사람과 플레이하며 채팅도 가능해, DJMAX 온라인 등 과거 온라인 리듬게임의 향수를 선사한다. 또한 구매하지 않은 유료 곡도 방장이 선택하면 플레이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해외 시장서 TOP20 진입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을 해외 시장에 출시한 선데이토즈가 창사 이래 첫 글로벌 인기순위 진입 소식을 지난 4일 전했다.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4일 오전,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전체 인기 16위로 TOP20에 진입하며 퍼즐 부문 인기 2위를 기록했다. 구글 플레이 순위 역시 상승세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글로벌 인기 IP의 친숙함과 탄탄한 퍼즐 게임으로의 서비스가 더해진 결과”라며 “회사 특유의 캐주얼게임 노하우로 언어별, 지역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