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NS홈쇼핑, ‘NS종이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한화 아쿠아플라넷, 6월 감사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NS홈쇼핑, ‘NS종이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한화 아쿠아플라넷, 6월 감사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0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4일 환경의 날을 맞아 쓰레기 몸살을 앓고 있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NS종이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 환경의 날 맞이‘NS종이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NS홈쇼핑은 지난 4일 환경의 날을 맞아 쓰레기 몸살을 앓고 있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NS종이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종이컵 사용 줄이기 실천 서약 배너에 서명을 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친환경 에코젠 텀블러’가 증정했다. ‘에코젠 텀블러’의 ‘에코젠’은 발암물질인 ‘비스페놀A(BPA)프리’ 소재를 말하며, ’에코젠’은 ‘바이오매스 투명플라스틱’으로서 뜨거운열과 차가운냉기 (-30~110℃)에도 화학적 안정성을 지닌 친환경 소재로 알려져있다.

텀블러는 350ml의 컴팩트한 실용적인 크기이며, 녹슬 걱정 없는 알루미늄소재의 뚜껑으로 네오파우치커버까지 포함되어 있어 물기걱정없이 가방에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롯데홈쇼핑, ‘코코야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 개최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 은평몰 1층 야외 공간에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COCOYA)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코코야’를 비롯해 ‘헬로 모니카’, ‘더독’, ‘이나바’, ‘디팡’, ‘가또블랑코’, ‘지니펫’, ‘포르자 10’, ‘하림 펫푸드’ 등 총 8개 브랜드의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프리미엄 사료·간식, 매트와 가방 등 생활용품, 자동차 안전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반려동물 상품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판매, 체험분 및 사은품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롯데홈쇼핑 ‘코코야’ 패밀리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코코야 물병’ 및 반려동물용 ‘노란리본[i]’도 증정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6월 감사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달 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오는 10일까지 군대에서 병사 및 간부로 복무 중인 가족, 지인과 관련된 사연을 받아 총 3팀에게 여수 호텔 숙박권(1박)과 아쿠아플라넷 여수 관람권(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일에 발표한다. 또한 6일 현충일에는 여수 메인수조에서 ‘애국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6일과 25일에 메인수조 가오리 생태설명회 진행 시 ‘진짜 태극기 찾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평화누리 공원과 DMZ 통일촌을 1개월 내 방문한 영수증이나 인증샷을 현장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7월 22일까지 패키지권 대인 기준 40% 할인이 가능하다.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국가유공자에 대한 할인 혜택도 넓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63종합권 구매 시 국가유공자 본인 50%, 동반 3인 30%, 여수는 BIG3 패키지권에 한해 본인 및 동반 1인 30%  할인을 제공한다.

국가유공자 외에도 군인, 경찰, 소방관 등을 대상으로 일산은 패키지권 구매 시 본인 50%, 동반 3인 30%, 제주는 특별권에 한해 본인과 동반 3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호국보훈의 달 할인은 현장 매표소에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대인 요금 기준으로 6월 30일(토)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 롯데주류와 ‘싱글맘 사랑나눔 캠페인’ 진행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은 롯데주류와 함께 국제결혼 이주여성 중 홀로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싱글맘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올해 상반기 동안 전라남도 나주시와 순천시에 거주 중인 이주여성 싱글맘 20가정을 대상으로 ‘리딩아트테라피‘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싱글맘 사랑나눔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엄마들을 위한 그림책과 예술 활동을 융합한 치유 프로그램인 ‘리딩아트테라피’를 통해 여성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여주는 책을 함께 읽으면서 엄마들의 마음을 보듬어 안아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지역 수요 조사를 통해 싱글맘 복지 사각지대를 발견함에 따라 특히 국제결혼 이주여성 가운데 홀로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