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0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노사 한마음 선언문’을 공개하는 이병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오른쪽에서 둘째)과 관계자 모습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2016년부터 2017년까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지난 2년간 노력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보고서는 GRI(Grobal Reporting Initiative) 국제보고표준에 맞춰 작성됐다. 

▲ 2018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특히, 최근 그 중요성을 더하고 있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윤리·인권 경영, 일자리창출,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 주요 이슈들에 대한 aT 내·외부 활동을 UN 지속가능개발목표를 기준으로 정리했다.

해당 보고서는 aT의 지속가능경영 4대 분야인 가치창출, 가치공유, 가치협력, 가치나눔을 위한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위해 작성됐으며, 관련 활동들에 대한 평가와 계획도 담고 있다. 올해엔 영문판도 함께 발간해 해외 이해관계자에 대한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병호 aT 사장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은 공사가 내·외부 의견에 귀기울이고,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여러 활동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공유 가능한 가치창출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