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제6회 2018 JB 커리어 캠프’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제6회 2018 JB 커리어 캠프’ 참가자 모집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6.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3·4학년 대학생 40명 대상 진로 설계 및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진로와 취업으로 고민하는 도내 대학 3,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6회 2018 JB 커리어 캠프’ 참가자를 7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JB 커리어 캠프는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취업분야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취업 역량 및 리더십 등을 개발하여 영향력 있는 인재가 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캠프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전북은행 본점 19층 연수원에서 실시되며, 비전탐구, 비전달성 액션플랜 세우기, 셀프마케팅 및 셀프리더십 강화 등 참여형 워크숍으로 흥미롭게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송부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22일에 최종 40명을 선발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 250-7495로 문의하면 된다.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김영구 이사장은 “JB인문학 강좌 등 재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대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이번 커리어 캠프에서도 대학생들이 자신만의 비전과 진로 방향을 설정하여 취업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