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신한은행,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신한은행,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출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신한은행은 달러전용(USD) 적립예금 신상품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달러전용(USD) 적립예금 신상품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은 달러를 적립할 때 최대 70%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적립된 달러를 사용할 땐 체인지업 체크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은 원화에서 달러로 환전할 경우와 달러에서 원화로 환전할 경우 모두 기본 환율우대 50%가 적용된다. 여기에 체인지업 체크카드 발급(보유) 시 10%,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연결해 만기 자동해지 신청 시 10% 추가우대가 적용돼 최대 7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동매입 환테크 기능도 갖추고 있어 미리 정한 상한환율을 초과해 환율이 상승할 경우 자동이체가 일시 정지되며, 하한환율 미만으로 환율이 하락할 경우 고객이 미리 정한 배수 단위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만기된 적립예금을 외화 체인지업 예금으로 옮겨 해외결제 특화카드인 신한 체인지업 체크카드를 연결해 해외 가맹점에서 별도 수수료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10달러(최소가입 금액) 이상 신규한 고객 전원에게 SPC 모바일 상품권 5000원 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미국 금리인상을 앞두고 환테크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황을 고려해 최상의 혜택과 편리함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스마트한 외환거래를 위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