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공식 게임명 확정…넥슨 ‘카이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5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공식 게임명 확정…넥슨 ‘카이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5위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공식 게임명 확정

컴투스가 11일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의 공식 게임명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로 확정하고, 게임 로고와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비디오 게임 IP(지식재산권) ‘스카이랜더스’(Skylanders®)를 활용해 컴투스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되고 있는 턴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배경인 스카이랜드를 지키는 다양한 영웅들의 모험과 전투를 다루고 있으며, 이와 같은 게임의 특징과 원작 IP의 재미를 공식 게임 타이틀에 상징적으로 담은 게 특징이다.

한편 해당 게임의 CBT(유저 시범 테스트)는 오는 14일부터 진행된다.

넥슨 ‘카이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5위 등극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카이저’ 가 정식 서비스 시작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5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정식 출시된 카이저는 3040세대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5위에 올라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10위권에 진입한 게임 가운데서 유일한 자체 IP 기반 MMORPG다.

넥슨 김현욱 모바일사업E실 실장은 “드넓은 오픈 필드에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방식에 만족감을 나타낸 것 같다”며 “신서버뿐 아니라 한정된 자원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장원 쟁탈전’도 빠르게 도입할 것”이라고 전했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서비스 5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11일 서비스 5주년을 맞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7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5주년 사전 이벤트 ‘오!두방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5년간‘모두의마블 내 이용자별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최대 1000 다이아와 5주년 사전 코인을 지급하는 것으로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코인으로는 다이아를 1000개까지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으며,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 등과 교환 할 수 있다.

또 매주 1500개씩 최대 6000 별사탕을 제공하는 ‘별사탕 미션’과 매주 다른 맵 플레이를 제공 하는 난투전도 진행된다. 난투전에서는 연속 승리를 통해 최고 1억 골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 받을 수 있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