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위메이드 ‘이카루스M’, 클래스 정보 공개…게임빌, ‘자이언츠워’ 양대마켓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위메이드 ‘이카루스M’, 클래스 정보 공개…게임빌, ‘자이언츠워’ 양대마켓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1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위메이드 ‘이카루스M’, 클래스 정보 공개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클래스 5종에 대한 세부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정보에는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레인저 △위저드 등의 전투 영상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펠로우가 모습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더했다.

게임빌, ‘자이언츠워’ 양대마켓 출시

게임빌은 신작 ‘자이언츠워’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이언츠워는 ‘히어로’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역할수행게임)다. 총 50종에 이르는 독특한 히어로를 수집하고 파티를 구성해야 하는 만큼, 전략성이 돋보인다.

또 특정 지역에 국한되지 않는 아기자기하고 직관적인 그래픽도 특징이다.

넷마블, ‘펜타스톰’ 월드컵 전지훈련 개시

넷마블은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월드컵 국가대표팀들이 태국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펜타스톰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장르의 게임이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는 펜타스톰 월드컵 전지훈련에는 한국 대표팀 ahq OP를 포함해 12팀이 참가한다.

총 상금 규모는 55만 달러(약 6억 원)로 모바일 MOBA e스포츠 대회 사상 최대 규모다. 우승팀은 20만 달러를 획득하게 된다.

엔씨 ‘프로야구 H2’, 신규 레전드 카드와 92년도 선수 카드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쌍방울 레이더스의 주축 투수로 활약했던 김원형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한다. 또한 92년도 선수카드 367명도 업데이트됐다.

한편 엔씨는 프로야구 시즌 동안 돌발 이벤트인 ‘CM 홈런이의 갑자기 기분 좋은 날’을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경기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뱅드림서 여자친구 노래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이하 뱅드림) 한국 버전에서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뱅드림은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며 리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그간 이용자들을 위해 창작 곡과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을 제공해왔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케이팝으로 즐기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올 여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고의 리듬 게임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자친구가 함께 준비한 만큼 한층 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