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코웨이, '온열 기능' 특화 안마의자 출시…바로고, 퀴즈노스 샌드위치에 배달 대행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코웨이, '온열 기능' 특화 안마의자 출시…바로고, 퀴즈노스 샌드위치에 배달 대행 시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온열 기능' 특화 프리미엄 안마의자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온열 기능을 특화한 '코웨이 안마의자 MC-P02'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C-P02는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 기능'과 '3Zone 온열 기능' 등의 차별화된 온열 기술을 탑재했다.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2개의 온열 안마볼이 사용자 신체 굴곡에 맞춰 움직이면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이다. 특히 MC-P02의 온열 안마볼 장치는 코웨이가 기존 특허출원한 온열볼 모듈에서 발열 온도는 높아지고, 열 상승 시간은 줄어드는 등 성능이 크게 향상 됐다

바로고, 퀴즈노스 샌드위치에 배달 대행 서비스 시작

IT 기반의 배달 대행업체 바로고는 건강한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 샌드위치' 배달 대행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전 세계 40여 개 국에 진출해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에 6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배달 대행 업체 바로고의 안정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계획이다.

KT, 3GPP 5G 표준 완성으로 5G 상용화 준비 박차

KT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호야(La Jolla)에서 개최된 3GPP(이동통신 표준화 국제 협력 기구) 80차 무선총회에 참여해 5G 표준 완성에 기여하고 글로벌 사업자들과 5G 상용화를 위한 협력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선 총회에서 KT는 NSA(Non-Stand Alone)와 SA(Stand Alone) 주파수 기술이 총 망라된 28㎓ 주파수 대역 연구보고서(TR:Technical Report) 최종본을 발표했다. 이번 연구보고서는 국내 5G 주파수 대역 중 하나인 28㎓ 대역이 세계 최초의 5G 초고주파 표준 대역으로 정식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앞서 KT는 3GPP 5G 연구과제 초기 논의단계부터 28㎓ 대역의 표준화를 주도적으로 진행 해 온 바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크라이저 셋톱박스 신제품 '울트라큐브' 프로모션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영상·음향기기 전문 업체 크라이저의 셋톱박스 신제품 '울트라큐브'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크라이저 셋톱박스 울트라큐브를 구매하면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공중제어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램 2GB, 램 3GB 두 가지 모델 라인에 모두 적용돼 용도에 맞게 구매하면 된다. 중복 할인 쿠폰과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크라이저 4K HDR 옥타코어 셋톱박스 울트라큐브 U5X+S는 지난 4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옥타코어 CPU를 통한 빠른 퍼포먼스에 4K 화질과 색감을 더욱 화려하게 꾸며주는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HDR) 기술이 탑재돼 일반 TV를 스마트TV처럼 바꿔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