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LG Q7' 출시…야놀자, '호텔야자' 리브랜딩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LG Q7' 출시…야놀자, '호텔야자' 리브랜딩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LG Q7' 출시

SK텔레콤은 'LG Q7'과 'LG Q7+'를 15일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Q7 49만5000원, Q7+ 57만2000원이다. 'band 데이터 6.5G'(월 5만 6100원, VAT 포함) 이용 시 공시지원금 2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Q7은 중가형 모델이지만 프리미엄급 카메라와 오디오가 탑재됐다. 전면 초광각 카메라는 셀프카메라를 찍을 때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인물에 초점을 맞춰준다. 오디오는 'DTS:X' 기능을 지원해 향상된 입체음향 효과를 지원한다. △LG페이 △FM라디오 △DMB 등 다양한 생활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브랜드 '호텔야자' 리브랜딩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운영중인 중소형호텔 프랜차이즈 '호텔야자'(Hotel Yaja)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하고,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야놀자는 호텔야자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최근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했다. 새로운 호텔야자의 BI는 글로벌 R.E.S.T.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야놀자와의 연관성을 갖도록 기업 로고에서 따온 워드마크 형식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브랜드와 공간을 상징하는 쉼표의 조형도 재단장했다. 해당 조형은 '바쁜 일상 속 휴식이 되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야놀자의 브랜드 미션인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를 상징하는 아이콘이다.

호텔야자의 인테리어 디자인도 재정립됐다. 기존 호텔야자만의 디자인 정체성은 유지하되 디자인 콘셉트(캐주얼, 빈티지, 모던)를 새롭게 구축해 플랫폼화됐다.

신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군 군수사령부에 선풍기 전달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지난 11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전시에 위치한 육군 군수사령부를 방문해 위문품으로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매년 여름 군부대를 찾아 선풍기를 지원하고 있는 신일은 올해도 어김없이 국가 안보에 힘쓸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차원으로 이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증된 선풍기는 무더위로 지친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것은 물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LGU+, Apple Watch Series 3 출시

LG유플러스는 15일, LTE 기능을 내장해 주변에 iPhone이 없어도 자체적으로 통화·문자 서비스가 가능한 Apple Watch Series 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38mm 모델이 52만5800원, 42mm 모델은 56만5400원이다. 색상은 두 모델 다 그레이, 실버 2종류로 출시된다.

Apple Watch는 전세계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스마트워치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Apple Watch Series 3의 LTE 기능을 통해 휴대폰 없이도 다른 사람과 연락하고 자신의 관심사나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Apple Watch Series 3의 가장 큰 특징은 휴대전화의 셀룰러 기능을 자체적으로 내장했다는 점이다. iPhone이 근처에 없더라도 전화를 걸고 문자를 주고받는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조깅, 수영과 같이 활동적인 운동이나 체험을 할 때 유용하다. 또한 스마트 코칭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건강·피트니스 파트너로서도 뛰어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