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죽전 꿈에그린’ 인기 급상승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 ‘죽전 꿈에그린’ 인기 급상승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1.3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정역 800m 역세권 아파트 수요 몰려
계약금 정액제, 계약금 보장제 등 혜택

한화건설은 용인시 보정동에서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0층 아파트 6개동으로 구성됐으며 주택형별로는 전용 101㎡A 266가구, 101㎡B 37가구, 180㎡(펜트하우스) 2가구 등 총 379가구다. 
 

▲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 조감도. 신설되는 보정역과 도보로 800m거리의 초역세권이며 죽전택지지구 생활권으로 우수한 생활과 교육 인프라를 갖췄다     © 시사오늘


이번 특별 분양은 계약금 3,000만원 정액제에 나머지 계약금과 중도금은 무이자 융자가 적용된다. 또한, 일부 세대에 한해 계약자가 원하면 계약금을 돌려주는 계약금 보장제가 실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황금입지와 빼어난 주변 환경, 우수한 인프라로 관심 수요가 많았기 때문에 이번 특별분양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일찌감치 분양이 완료됐고 남은 주택형도 분당, 용인지역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오는 2011년 말까지 분당선 연장사업의 죽전~기흥 구간이 개통되면 보정역이 단지 입구에서 인도로 800m 거리로 이설된다. 따라서 보정열 꿈에그린의 입주가 이뤄지는 2012년 10월에는 분당선 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도로 등 강남으로의 빠른 진입과 더불어 2011년 말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은 30분대에 강남 진입이 가능하게 해준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광역교통망 또한 우수하다.
 
죽전지구에 위치한 점도 주목할만하다. 기존 죽전택지지구에 형성된 생활·교육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단지 맞은편으로 신세계 백화점, CGV, 분당서울대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해솔공원, 대지산공원 등 근린공원, 에버랜드, 민속촌 등 인접한 레저, 여가시설도 자랑할 만 하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에서 도보 10분내 있는 보정초등학교, 신촌중학교, 보정고등학교 등 죽전택지지구의 명문 학군으로 배정이 가능해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친환경 주택성능평가(그린홈) 인증 아파트로 기존 아파트 대비 15% 이상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바람길을 고려한 주동배치로 단지 내의 냉방부하를 줄이고 통풍이 원활할 수 있도록 유도했으며 우수저류조를 설치해 빗물을 조 경수 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꿈에그린’ 브랜드에 걸맞는 친환경 아파트다.
 
외부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단지 동측으로 한성CC 골프장이 접해 있어 쾌적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일부 세대의 경우 골프장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전망용 발코니 등 차별화된 설계 방식을 선보인다. 심지어는 어린이 놀이터도 친환경 놀이터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화건설이 개발해 ‘2010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자연을 담은 놀이터’는 달팽이의 나선형 구조를 형상화해 중심부에는 아름드리 나무를 배치하고 벽면녹화를 적용한 작품이다. (문의 1544-3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