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숭실팝 싱글 음원 ‘고백하는게 좋을까…’ 발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숭실사이버대, 숭실팝 싱글 음원 ‘고백하는게 좋을까…’ 발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6.1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0일 숭실팝(SOONSIL POP)스타 오디션 우승자인 강민지(JIEL) 학생의 디지털 싱글 음원 '고백하는게 좋을까 기다리는게 좋을까'를 정식 공개한다. ⓒ 숭실사이버대학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0일 숭실팝(SOONSIL POP)스타 오디션 우승자인 강민지(JIEL)의 디지털 싱글 음원 '고백하는게 좋을까 기다리는게 좋을까'를 정식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숭실팝 2회 싱글앨범은 발매 곡 분위기를 고려, 풍부한 감성의 발라드 보컬 JIEL을 선정함으로써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숭실팝스타 오디션은 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학과장 이정재 교수)의 주최로 신인가수 발굴부터 앨범제작과 데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하는 등 성공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숭실팝 오디션은 예비스타 발굴을 위해 지난해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음악적 재능과 열정을 가진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기회의 문을 열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는 국내 최초로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FNC 등 연예기획사 경영부문 전공과정과 콘텐츠를 유통하는 콘텐츠비즈니스 전공과정으로 구성됐다. 수업은 현장실무 위주의 교육과정과 연예기획사, 방송사, 신문사, 연기자 등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이 진행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