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신한카드, 호텔스닷컴과 MOU 체결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신한카드, 호텔스닷컴과 MOU 체결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6.1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엑스피디아 그룹 & 호텔스닷컴 글로벌 사업 개발부문 벤 블레이크 부사장,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신한카드

신한카드, 호텔스닷컴과 MOU 체결

신한카드가 글로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Hotels.com(이하 호텔스닷컴)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과 Expedia Group & Hotels.com(엑스피디아 그룹&호텔스닷컴) 글로벌 사업 개발 부문 벤 블레이크(Ben Blake) 부사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급성장하는 글로벌 여행 수요에 대해 업계 최고의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키로 합의햇다.

먼저, 신한FAN(신한 앱카드) 내에 호텔스닷컴 전용 페이지를 구축하고 이를 이용하는 신한카드 고객에게 상쉬 캐쉬백 및 호텔스닷컴 리워드 혜택의 동시 제공 등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빅데이터를 활용한 양사 플랫폼 간의 연결 마케팅을 통해 시즌별 차별화된 추가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한FAN 간편결제도 추가해 고객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등 상호 협력도 지속 추진키로 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호텔스닷컴 제휴를 포함 글로벌 빅플레이어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차별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글로벌을 아우르는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를 조성하고 결제 사업자 및 디지털 컴퍼니로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KB국민 올쇼핑카드 플레이트(왼쪽)와 KB국민 올쇼핑 티타늄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올쇼핑 카드’ 선봬

KB국민카드가 쇼핑 업종 할인과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등 다양한 생활 업종 할인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누릴 수 있는 ‘KB국민 올쇼핑 카드’와 ‘KB국민 올쇼핑 티타늄 카드’를 19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카드는 가입 채널에 따른 고객 특성과 선호 서비스 등을 분석해 채널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상품 ‘에이(A)’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이자 30~50대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대로 혜택이 탄탄하게 구성돼 있는 ‘탄탄대로’ 계열 상품 중 하나다.

KB국민 올쇼핑 카드는 쇼핑업종과 자동납부 10% 할인 혜택을 담은 상품이며, KB국민 올쇼핑 티타늄 카드는 가전 업종과 도시가스요금 자동 납부 할인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연회비는 각각 1만 5000원, 3만 원이다. 이 중 KB국민 올쇼핑 카드를 스마트폰에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받을 경우 연회비는 9000원이다.

KB국민카드는 향후 비대면채널, 영업점 등 가입 채널별 특성이 반영된 특화 혜택과 폭 넓은 생활 밀착형 혜택을 한 장에 담은 ‘에이’ 시리즈 상품을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선보일 방침이다.

삼성카드, ‘앤트맨과 와스프’ IMAX 상영회 초대

삼성카드가 오는 7월 4일 개봉하는 마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IMAX 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 중 150명을 추첨한다. 당첨된 회원들에게는 영화 개봉 당일 상영회 티켓 2매와 CGV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상영회는 7월 4일 저녁 7시, CGV 왕십리 IMAX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7월 2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당첨번호가 전송된다. 당첨자는 확인 후 상영회 당일 저녁 6시부터 상영관 로비 내 티켓 수령 처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