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18년도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전KDN, 2018년도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2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20일 전남 나주 한전KDN 본사에서 열린 ‘2018년도 우수협력사 인증수여식 및 간담회’에서 박성철 한전KDN 사장(오른쪽에서 넷째)을 비롯한 7개 중소기업 대표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전KDN

한전KDN은 20일 전남 나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18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7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기업들은 바인텔레콤㈜, 새일시스템즈㈜, ㈜싸이몬, ㈜아리네트웍스, ㈜아이티스퀘어, ㈜에이바이트, ㈜엑셈 등 7개사로 뛰어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과 상생협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전KDN은 이들 우수협력사에게 1년간 계약이행 보증금을 면제해 주고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을 주는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한전KDN 사보·홈페이지·사내매체 등을 통해 우수협력사를 널리 알리고 KDN이 참가하는 전시회에 업체들의 공간도 마련해 대내외 홍보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우수협력사 대표들과의 간담회도 겸한 이날 행사에서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제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에너지 ICT 분야의 발전은 무궁무진한 만큼 중요한 협력사와의 기술협력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도 실현할 수 있도록 많은 실천 방안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행사에 참석한 우수협력사 관계자는 “한전KDN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우수협력사의 IT기술력을 접목해 상생하며 함께 성장하자”고 답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