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KB국민카드, TM 특화 상품 ‘KB국민 올포인트 카드’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KB국민카드, TM 특화 상품 ‘KB국민 올포인트 카드’ 출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6.2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KB국민 올포인트(All Point) 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TM 특화 상품 ‘KB국민 올포인트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국내외 전 가맹점 포인트 1% 적립 등 간단하고 직관적인 혜택을 구성된 텔레마케팅(TM) 채널 특화 상품 ‘KB국민 올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모집인 패널 특화 ‘KB국민 올쇼핑 카드’에 이어 선보인 가입 채널별 특화 상품 ‘에이(A)’ 시리즈 중 하나이다.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월 최대 5만 점까지 이용금액의 1%가 포인트 적립된다.

또, 전월 이용 실적이 80만 원 이상일 경우 ‘리워드 추가 적립 서비스’를 활용하면 매월 포인트 7000점도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3만 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수준의 연회비로 실속있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상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했다.

▲ 우리카드가 이달 말일까지 전기요금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하계 전기요금 청구할인 이벤트 실시

우리카드가 오는 30일까지 전기요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 시 최대 6000원 청구 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카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전기요금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면 정상 승인 건당 2000원의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의 경우 청구할인으로, 체크카드의 경우 캐시백으로 최대 3회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납부 신청할 수 있다. 단, 법인·기프트·가족·ONLY 나만의 카드 등 일부카드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