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홈플러스, 국내산 햇오징어 할인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홈플러스, 국내산 햇오징어 할인행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내국인은 물론, 중국, 일본, 동남아 등의 관광객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까지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친구를 태깅하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29일 추첨을 통해 응모자중 총 5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개별 연락 후 전달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23일 한국-멕시코전 대규모 응원전 진행

오비맥주는 한국-멕시코전이 열리는 23일에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와 버드와이저를 앞세워 대규모 응원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스는 당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 응원 열기를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와 코카콜라, 아디다스와 협업해 월드컵을 주제로 매 경기 당일 4시간 전부터 다양한 사전 행사를 펼친다.

카스와 함께 젊음의 도전 정신을 담아 ‘뒤집어버려’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인 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사이먼디, 로꼬, 그레이를 포함해 청춘을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스 판매 부스인 ‘뒤집어바’는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 입장객만 이용 가능하다.

홈플러스, 국내산 햇오징어 할인행사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합정점을 제외한 전 점에서 국내산 생물 햇오징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기간 속초~부산 간 동해안 전반에 걸쳐 조업한 생물 햇오징어를 5마리 1만원에 판매한다. 이는 타 사보다 최대 48% 저렴한 수준이다.

홈플러스는 물가 안정화를 위해 자체 마진투자를 통해 오징어 가격을 대폭 낮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선보이는 생물 햇오징어는 육질이 부드럽고 크기가 크지 않아 통으로 데쳐먹기 제격이다. 채낚기 방식(긴 낚싯줄에 한 마리씩 채는 방식)으로 잡은 상태 그대로 들여와 선도 또한 우수하다.

홈플러스 측은 다만 산지상황에 따라 해동 제품으로 대체 가능하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