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동원F&B, '양배추 데일리스틱' NS홈쇼핑 론칭…푸르밀, 숙취해소음료 '속풀어유'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동원F&B, '양배추 데일리스틱' NS홈쇼핑 론칭…푸르밀, 숙취해소음료 '속풀어유'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6.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동원F&B,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 NS홈쇼핑 론칭

동원F&B는 오는 24일 오전부터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건강발효즙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를 통째로 갈아 발효 숙성시킨 발효즙이다. 국산 브로콜리 농축액, 국산 감초 농축액, 차전자피 분말 등을 더했으며, 짜먹는 형태의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간편하게 속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게 동원F&B의 설명이다.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시 3세트 총 90포를 55% 할인된 가격인 7만90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ARS 주문 시 1000원, 일시불 구매 시 1만 원 할인이 각각 추가로 적용된다.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모델 SF9 멤버 로운 선정

빙그레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빙그레 측은 "로운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로운이 참여한 광고는 이날부터 온라인,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한편, 아카페라 사이즈업은 2007년 빙그레가 출시한 RTD 브랜드 아카페라의 대용량 제품이다.

오뚜기,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3종 출시

오뚜기는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뚜기가 새롭게 선보이는 'Enjoy your Meal' 프리미엄 레토르트 제품라인으로 '트리플머쉬룸카레', '통닭다리카레', '비프청크카레' 등으로 구성됐다.

오뚜기 측은 "다양한 맛, 특별한 재료를 풍성하게 담은 프리미엄 카레로 가정간편식의 원조 오뚜기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밀, 숙취해소음료 '속풀어유' 출시

▲ 이색 숙취해소음료 '속풀어유' ⓒ 푸르밀

푸르밀은 밀크씨슬추출분말과 헛개나무추출액에 우유를 더한 이색 숙취해소음료 '속풀어유'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우유가 함유돼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종이 소재 포장 카토캔을 적용해 기존 알류미늄 캔보다 가볍고, 환경 지키기에도 동참할 수 있다는 게 푸르밀의 설명이다.

푸르밀 측은 "건강 원재료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잦은 술 모임으로 지친 속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속풀어유는 GS25, GS수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오는 23일 '런포더오션 서울' 주최

아디다스는 오는 23일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런포더오션 서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을 비롯해 뉴욕, 파리, 상하이 등 전 세계 주요도시에서 해양을 살리기 위한 러닝 이벤트다. 사전모집을 통해 선정된 러너 1000명과 함께 5km 코스 러닝 등 프로그램으로 해양환경 보존에 대한 가치관을 공유하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운다는 게 아디다스의 설명이다.

아울러,  모든 러너들이 참여할 수 있는 '런포더오션 디지털 런'도 함께 실시된다. 참가자들이 달리는 거리 1km당 1달러가 모이는 방식으로 총 100만 km를 완주하면 해당 금액이 기부되며, 기부금은 개도국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지구 생태계 보호를 위한 지식과 기술 교육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교북스주니어, '렛츠고' 시리즈 2종 출시

대교그룹 아동 출판브랜드는 대교북스주니어는 초등학생 영어 입문서 '렛츠고'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의 영어 학습도서로 '렛츠고 투 스쿨', '렛츠코 온 홀리데이'로 구성됐다. 단순 읽기가 아닌 놀이체험 형태로 제작돼 흥미를 갖고 독서를 즐길 수 있다는 게 대교그룹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