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넷마블 ‘세븐나이츠’, 펫 각성 시스템 선봬…카카오게임즈, 판교 ‘알파돔타워’로 확장 이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넷마블 ‘세븐나이츠’, 펫 각성 시스템 선봬…카카오게임즈, 판교 ‘알파돔타워’로 확장 이전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2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 펫 각성 시스템 선봬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펫 각성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펫 각성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강력한 펫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각성이 가능한 펫은 루, 델로, 리첼, 파이크 등 세븐나이츠 펫 4종과 아이반, 카렌, 하린 등 일반 펫 3종이다.

또한 기존 ‘보스전’을 개편한 ‘환상 보스전’도 추가됐다.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환상 보스전은 타임어택 콘텐츠로 최종 라운드의 보스까지 가장 빠르게 처치하는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진다. 특정 라운드마다 영웅 교체가 가능하기에 전략성이 요구된다.

카카오게임즈, 판교 新 사무실 ‘알파돔타워’로 확장 이전

카카오게임즈는 판교역에 위치한 신축 빌딩 ‘알파돔타워’ 14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이번 사무실 이전은 기존 GB-1 타워와 에이치스퀘어 S동에 분산돼 있던 부서들을 하나로 통합한 ‘확장 이전’으로, 직원들은 보다 넓은 업무 공간을 확보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재고하게 됐다.

아울러 판교 알파돔타워에는 카카오게임즈뿐만 아니라 카카오의 주요 계열사인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페이’가 나란히 입주한 것으로 전해졌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계열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단 계획이다.

위메이드,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25일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카루스M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7월 3일)까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 ‘SWC 2018’, 최종 결선 개최지로 ‘서울’ 선정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이하 SWC 2018)의 월드 결선 개최지로 서울을 확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는 대회 선수 등록을 시작했다.

앞서 컴투스 측은 지난 22일 SWC 2018 공식 페이지를 열고 대회일정과 지역별 예선, 본선 세부 내용을 공개한 바 있다.

지역컵 형식으로 진행될 이번 SWC 2018은 ‘아메리카컵’, ‘유럽컵’, ‘아시아 퍼시픽컵’ 등 3개 컵으로 나눠 펼쳐진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