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국순당, 우리 술 문화 마케팅 나서…오비맥주 카스, 27일 한국·독일전 대규모 응원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국순당, 우리 술 문화 마케팅 나서…오비맥주 카스, 27일 한국·독일전 대규모 응원전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국순당은 국내 유일의 조형예술 아트페어인 ‘조형아트서울 2018’ 에 우리 술을 건배주를 제공하고 복원주 등 프리미엄 우리 술을 시음할 수 있는 VIP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 국순당

국순당, 우리 술 문화 알리기 앞장

국순당이 우리 술을 알리기에 나섰다.

국순당은 국내 유일의 조형예술 아트페어인 ‘조형아트서울 2018’ 에 우리 술을 건배주를 제공하고 복원주 등 프리미엄 우리 술을 시음할 수 있는 VIP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조형아트서울 2018 은 조각·유리·설치·회화 작품을 모아 소개하는 아트페어(미술품 장터)로 서울 코엑스에서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열린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프랑스, 대만, 중국, 베트남, 일본 등 총 70여개 갤러리가 200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국순당은 우리 술에 문화콘텐츠를 접목시켜 우리 술에 대한 예술적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국내외 예술인을 대상으로 우리 술을 알릴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먼저 국순당은 행사 건배주로 강장백세주와 자양백세주를 제공한다. 강장백세주는 백세주보다 한약재의 양을 늘려 찹쌀과 함께 빚은 약주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약재를 엄선하여 저온숙성 발효한 한방약주이다.

행사 개막일에 맞춰 진행되는 오프닝행사의 환영주로는 ‘아이싱 자몽’을 제공한다.  ‘아이싱 자몽’은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저도주로 우리 술에 열대과일인 자몽과즙을 첨가하여 우리나라 전통주의 현대화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내 별도 공간에 국순당이 복원한 우리 술과 프리미엄 백세주 등을 소개하고 시음할 수 있는 국순당 VIP 라운지를 운영한다.

오비맥주 카스,  27일 한국·독일전 대규모 응원전

오비맥주가 월드컵 조별리그 한국·독일전이 열리는 27일 밤 FIFA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와 버드와이저를 앞세워 대규모 응원전을 진행한다.

카스는 27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 응원 열기를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와 코카콜라, 아디다스와 협업해 월드컵을 주제로 다양한 사전 행사를 펼친다.

카스와 함께 젊음의 도전 정신을 담아 ‘뒤집어버려’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인 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사이먼디, 로꼬, 그레이를 포함해 청춘을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메이크프렘 제휴 이벤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과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철 대표 수상 액티비티 체험과 함께 착한 선크림으로 알려진 메이크프렘의 블루 레이 선크림 무료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강원∙부산∙제주지역의 서핑∙요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 선크림을 100객실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선크림 제품은 디렉터파이 피현정의 착한 선크림 탑오브탑 2년 연속 선정된 메이크프렘의 블루 레이 선크림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전용 선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프렘의 선크림이 제공되는 서핑∙요트 패키지는 강원,  부산, 제주지역 4개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