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컴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선봬…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컴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선봬…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업데이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컴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선봬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서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제주’를 진행하고,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박물관 관람시간을 오후 8시까지 연장한다고 27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핑크빈’, ‘주황버섯’, ‘슬라임’ 등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몬스터로 만들어진 대형 아트벌룬 4점이 박물관 곳곳에 설치될 예정이다.

최윤아 넥슨컴퓨터박물관 관장은 “초록이 우거진 제주의 여름을 맞아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 색다른 전시를 마련했다”며 “게임 밖 세상으로 나온 캐릭터들과 함께 이색적인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업데이트 실시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애니팡3’에서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물놀이 공원 배경의 1021~1040번째, 2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또 포획 물고기 무게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하는 ‘도전 낚시왕’ 이벤트도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신규 업데이트와 전작의 검증된 인기 콘텐츠를 재구성한 이색 이벤트가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길 ‘애니팡3’만의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생도 코스튬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27일 생도 코스튬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생도 코스튬’은 전통과 긍지를 자랑하는 사관생도 모습으로, 평화를 수호하는 정예장교다운 위풍당당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오는 7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림을 보고 정답을 맞힌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GM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씨 ‘블레이드&소울’, 악천후 외전 및 천명 부화장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27일 ‘악천후 외전’과 ‘천명 부화장’을 업데이트했다.

악천후 외전에는 블소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에픽 퀘스트 9믹 ‘왕이 되는 자’ 이후의 이야기와 신규 던전 ‘천명 부화장’의 등장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천명 부화장은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영웅급 던전으로, 최종 보스인 ‘천음마왕’은 신규 전설급 아이템(태왕장갑)을 드랍한다.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아시아 챔피언십 2018 개최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이하 열혈강호)의 한 ·중 e스포츠 축제인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을 오는 7월 29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회가 열리는 곳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JBK 이벤트홀이다. 한국과 중국 대표로 선발된 3개팀은 이곳에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의 경우, 행사 당일 오후 3시까지 현장에서 배포되는 티켓 및 선물 쿠폰을 배부 받으면 된다.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히트곡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27일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 ‘밤’을 연주 음악으로 공개했다.

밤은 ‘여자친구’의 6번째 미니 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타이틀 곡으로, 감성적인 가사가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여자친구의 또 다른 대표곡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도 7월 중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